럭셔리앤하우스, VVIP고객 위해 다양한 고급 정보 제공

- 상위 1% VVIP들, 고급빌라 매물정보 어디서 얻나?

2014-05-20 13:28
서울--(뉴스와이어)--경기침체로 인해 부동산 시장이 잔뜩 움츠려 있지만 고급빌라 시장만큼은 좀처럼 열기가 식지 않고 있다. VVIP 타깃의 고급빌라, 고급아파트 시장은 경기 변동에 비교적 덜 민감할 뿐만 아니라 시장 자체가 작고 수요층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고품격 삶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급빌라, 고급아파트, 펜트하우스, 타운하우스 등 고급 주거공간만을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럭셔리앤하우스가 VVIP들 사이에서 화제다.

럭셔리앤하우스는 대한민국 상위 1% 고객들에게 정확한 매물정보 및 실 세대 영상 등 다양한 고급정보를 제공하는 VVIP고객 전문부동산이다.

럭셔리앤하우스 관계자는 “고급빌라에 산다는 것은 자신의 가치와 위상을 말해주는 부분”이라며 “서울에는 고급빌라를 건축할 만한 땅이 부족하므로 고급주택에 대한 희소성이 더해지면서 투자 메리트까지 있다”고 말했다.

또한 럭셔리앤하우스는 편리한 교통과 환상적인 전망은 물론, 첨단 보안 시스템, 고품격 인테리어와 세련된 주방을 갖추고 있는 고급 주거공간을 소개하고 있으며, VVIP고객들을 위해 매물정보에 대한 자세한 이미지 자료와 동영상 콘텐츠를 블로그에서 매일 제공하고 있다.

럭셔리앤하우스 유성철 VIP 컨설턴트는 “삶의 질을 가장 잘 나타내 주는 것은 다름아닌 집”이라며 “럭셔리앤하우스가 상위 1% VVIP만을 위한 부동산 지침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럭셔리앤하우스의 고급빌라, 고급아파트, 고급단독주택, 타운하우스, 펜트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에서 ‘럭셔리앤하우스’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럭셔리앤하우스 소개
럭셔리앤하우스는 자신만의 특별한 집을 갖고자 하는 상위 1%의 사람들에게 단 하나 뿐인 특별한 고급주택을 거래하는 컨설팅업체이다.

http://www.luxurynhouse.com

연락처

럭셔리앤하우스부동산중개
유성철
02-6404-4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