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트레이너 황싸부, 2NE1·빅뱅 완벽 몸매 비법 공개 명품 특강…폭발적 인기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1-08-23 15:15
서울--(뉴스와이어)--YG패밀리들의 건강과 뷰티를 책임지고 있는, YG전속 트레이너 ‘황싸부’의 대중들을 대상으로 한 무료 공개 특강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빅뱅·2NE1·세븐 등 YG패밀리들의 완벽 몸매를 만든 비법을 담은 <황싸부의 다이어트 스터디>를 출간한 기념으로, 무료 특강을 진행하고 있는 황싸부는 “대중들에게도 건강한 몸을 만드는 생활습관·식습관·운동습관 이 세가지를 직접 알려주어, 대중들이 자신의 몸을 더욱 사랑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이에, 지난 20일 SBS방송센터에서 열린 ‘황싸부의 다이어트 스터디 특강’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황싸부의 다이어트 스터디>를 구입한 독자 중 추첨을 통해 40명을 선정, 2시간에 걸쳐 황싸부의 명품 비법이 속속들이 공개됐다. 특강에 참여한 대중들은 “<황싸부의 다이어트 스터디> 덕분에 생활습관도 좋아지고, 다이어트에 성공해 황싸부님 팬이 돼서 무료 특강에도 오게 됐다.”, “평소 궁금했던 내용까지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됐다.”, “이렇게 깨알 같은 내용들이!!! 다음 특강에도 또 오고 싶다!”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냈다는 후문.

다음 특강은, 싸이월드 C로그와 함께하는 <황싸부의 다이어트 스터디> 특강 이벤트로, 오는 9월 3일(토)에 SK커뮤니케이션즈 사옥에서 진행된다. 싸이월드 C로그와 함께하는 <황싸부의 다이어트 스터디> 특강 이벤트는, 9월 3일 진행되는 특강을 시작으로 기본식단·생활습관·운동법뿐만이 아니라 부위별 비만의 원인 등을 짚어주는 등 이론과 실전 프로그램을 함께 구성한 총 3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은 황싸부의 싸이월드 C로그(http://c.cyworld.com/66284457/episode/10871)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황싸부의 명품 공개 특강에 대한 입소문이 대단해 벌써 300여명의 신청자가 댓글을 달아둔 상태. 총 100명의 신청자의 선발할 예정이다. 황싸부는 싸이월드 C로그를 통해 따라하기 쉬운 부위별 운동법을 담은 유용한 정보와 동영상을 소개하고 있으며, 네티즌들의 다이어트 고민과 질문 등에 대한 답변을 친절하게 상담해주고 있다.

YG패밀리들의 완벽몸매를 만들어준 운동과 식단 비법이 담긴 <황싸부의 다이어트 스터디>에는 누구나 알기 쉽게 설명되어 있는 다이어트 스터디 수업을 담은 ‘DVD(60분)’와 2NE1·빅뱅·세븐·거미 등 YG패밀리도 사용하는 ‘다이어트 플래너’를 함께 증정해, 완벽한 다이어트 성공을 도울 예정이다.

<황싸부의 다이어트 스터디>는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총 136페이지, 가격은 18500원.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