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era Communications-Kokusai Cable Ship, 괌·오키나와·큐슈·인천 간 AT&T GOKI 해저 케이블 시스템 건설 계약 체결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1-08-24 10:42
달라스 텍사스주--(뉴스와이어)--세계적인 선두 광 네트워킹 솔루션 제공사인 Xtera Communications, Inc.,와 해저 케이블 운영 서비스 선두 제공사인 Kokusai Cable Ship Co., Ltd.,은 AT&T와 GOKI(괌, 오키나와, 큐슈, 인천) 해저 케이블 시스템 건설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발표했다.

Xtera은 프로젝트 관리와 시스템 설계, 시스템 통합, 해저 라인 터미널 장비(Submarine Line Terminal Equipment (SLTE))를 제공할 계획이다. Kokusai Cable Ship Co., Ltd. (KCS)은 Transpacific-5 (TPC-5)의 부분과 지역의 불용 해저 케이블을 재건, 재배치함은 물론 새 솔루션이 일부가 될 새로운 케이블과 해저 장비를 공급할 것이다.

Xtera와 KCS는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약1300 km의 재배치된 케이블을 TPC-5의 기존 부분과 은퇴한 지역 해저 케이블과 결합시켜 4200 km GOKI 시스템을 건설할 것이다. 새 시스템은 용량을 최대화시키기 위해 Xtera의 Nu-Wave XLR 지역 리피터용(repeatered) SLTE에 부착될 것이다.

초기 1 세대 광학적으로 증폭된 해저 케이블 시스템인 TPC-5는 분산 편이 광섬유를 사용하고 원래 광섬유 한 조 당 두 개의 5 Gb/s 채널의 설계 용량을 가졌다. 지역의 불용 해저 케이블 시스템은 원래의 최대 용량 of 35 Gb/s (14 x 2.5 Gb/s)을 제공하기 위해 파장분할 다중화(WDM)를 사용하는 2세대 시스템이다. Xtera이 선정된 주요 원인은 다른 광학적 특성을 지닌 기존의 시스템에 있는 광섬유를 사용하는 케이블 시스템의 배치에 수반된 설계상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해저 엔지니어링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Nu-wave XLR 터미널 장비로 이 리엔지니어링 된 시스템은 적어도 80 Gb/s (8 x 10 Gb/s)의 최대 용량을 갖게 될 것이다. 획기적으로 용량을 증가시킨 데 이어 기존 및 새로운 자산을 결합시킴으로써, AT&T는 이러한 해저 자산의 가치에서 수익을 크게 개선시킬 것이다.

SLTE 공급과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 설계 및 통합 서비스를 포함한 재배치 서비스 제공 업체로 Xtera가 선정됨으로써 해저 시스템과 고성능 해저 광 장비 설계에서의 이 회사의 리더십과 전문지식이 입증되었다.

KCS과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는 점 역시 재전개는 물론 새로운 시스템을 위한 완전한 솔루션 제공자로서의 Xtera의 역량을 증명해준다. 습식 플랜트 파트너로서 KCS와의 파트너십은 Xtera의 턴키 계약에서 하나의 중요한 핵심 요소이다. 이는 KCS와 Xtera의 핵심 능력을 레버리지 한다. “서태평양과 북/서 아시아 해저 케이블 운영 서비스 제공자인 KCS는 Xtera가 제공할 서비스를 그들의 뛰어난 해저 기술로 향상시킨다.”라고 Xtera Communications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Jon Hopper는 말했다.

“KCS는 Xtera과 함께 GOKI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Kokusai Cable Ship Company의 사장인 Ryoichi Yatabe는 말했다. 또한 “KCS는 년 전 동해에서 불용 케이블 시스템을 활용하여 복구 및 재배열 작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적이 있다. 이 새 프로젝트는 다양한 해저 서비스에서의 KCS의 수행능력을 입증하고 KCS에게 또 하나의 이정표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Xtera Communications 관련 정보

Xtera Communications은 최대 용량과 도달 거리 및 값을 전달하는 네트워크 기반시설 전문 업체이다. 기업 및 통신사에 솔루션 제공 시, Xtera는 기업 어플리케이션 용 해저, 장거리, 구내 통신망, 광역 망 솔루션을 공급한다. 5개 대륙 전역에 배치된 Xtera의 광학 운송 솔루션은 서비스 사업자에게 새로운 배치로 시장 진출을 확대 및 가속화하고 비용 효율적 업데이트로 기존 망 자산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데 기여한다. WAN 트레픽 관리를 위한 IP 네트워킹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유연한 네트워크 극대화를 전달한다. Xtera의 혁신적인 기술은 뛰어난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고 고객 성공을 추진시킨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xtera.com에서 확인한다.

Kokusai Cable Ship Company, Ltd. 관련 정보

KDDI의 전액 출자 일본 자회사인 Kokusai Cable Ship Co., Ltd.,는 해저 케이블 설치 및 유지보수 전문업체이다. 1966년 설립된 이래로, Kokusai Cable Ship Co., Ltd. (KCS)은 국제통신망 기반시설인 해저 케이블을 설치, 유지보수하고 있다. 풍부한 경험으로 축적된 전문지식과 첨단 기술을 최대한 활용함으로써, KCS는 일본 근해에 지진 검출 시스템 설치와 케이블 매설 조건 조사, 자동 해저 로보트를 사용한 고래 행태 조사, AE2000, 해저 케이블 최적 경로 선정, 케이블 선박을 사용한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k-kcs.co.jp/english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Daryl Chaires
Xtera Communications
+1 972 649 5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