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 물로 하는 듯한 놀라운 면도 ‘쉬크 하이드로’ 출시

- 모이스처라이징 젤박스를 장착, 피부를 위한 최상의 보습면도를 제공한다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1-08-25 08:41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8월 25일, 한강 프라디아에서 세계 최초 모이스춰라이징 면도기 ‘하이드로’를 론칭한다. 하이드로는 3중날인 하이드로 3와 5중날인 하이드로 5가 출시된다.

면도기 브랜드 쉬크가 20~30대 남성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한국남성의 71%가 면도 시 가장 큰 고민으로 피부 트러블을 꼽았다. 쉬크는 면도 시, 남성의 최대고민인 피부 트러블과 자극을 완벽하게 해결한다. 하이드로는 스킨케어의 개념을 면도기에 추가하여 촉촉한 보습면도를 제공하고, 특허를 받은 새로운 면도날 설계구조를 도입하여 피부자극 제로에 도전한다. *설문조사 출처:뷰티옴므(한국)

신제품 하이드로의 면도는 기존의 윤할밴드를 모이스춰라이징 젤 박스로 교체하였다. 모이스춰라이징 젤박스는 토코페롤, 수딩 알로에 베라, 비타민 E를 다량 함유한 보습젤을 내장, 물이 닿으면 고체 상태의 젤이 액체로 변하면서 매끄러운 면도를 가능하게 한다. 젤박스를 탑재한 하이드로는 면도 후에도 수분크림을 바른 것과 동일한 촉촉함을 피부에 전달할 뿐 아니라, 일반 윤할 밴드대비 최대 2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하이드로는 특허를 획득한 스킨가드를 면도날 사이에 장착하여 피부굴곡을 2/1로 줄여 자극 없는 부드러운 면도를 완성한다. 면도를 할 때 생기는 면도날 사이의 피부굴곡을 날이 스치면서 피부가 긁히기 때문이다. 하이드로의 스킨가드는 효과적으로 면도날 사이의 피부 굴곡을 줄여 긁힘을 방지한다.
또한 면도날 사이에 장착된 스킨가드로 인해 날 사이의 공간이 넓어져 물이 바로 투과되어 털이 끼지 않게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

하이드로 5는 코밑이나 구레나룻과 같이 면도하기 힘든 구석진 부위도 손쉽고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도록 플립트리머 형태로 되어있다. 손가락으로 모이스처라이징 젤박스를 뒤로 젖히면 면도날 부분만 남아 피부 접촉면이 줄어들어 미세한 부분까지 정밀한 면도가 가능하다.

그 외에도 하이드로는 면도날의 교환시기까지 알려주는 세심한 기능을 갖췄다. 모이스춰라이징 젤박스에 빈칸이 생기면 날을 교환하면 된다.

쉬크의 신제품 하이드로는 올 10월부터 전국의 대형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가격: 면도기 1만원대 미정
소비자 문의 번호: 080-080-8292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박혜림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