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신제품 하이드로 론칭행사 개최

- 국내 최초로 모이스처라이징 젤박스를 탑재한 신개념 면도기 하이드로를 선보여

뉴스 제공
에너자이저코리아
2011-08-25 17:00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오는 8월 25일 한강 프라디아에서 세계 최초 모이스춰라이징 면도기 ‘하이드로’를 론칭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에 출시되는 하이드로 면도기는 스킨케어의 개념을 면도기에 추가하여 촉촉한 보습면도를 제공하고, 특허를 받은 새로운 면도날 설계구조를 도입하여 피부자극을 최소화 시킨 제품이다. 하이드로는 기존의 윤활밴드와 차별화 되는 모이스춰라이징 젤 박스를 장착하였다. 젤 박스에는 토코페롤, 수딩 알로에 베라, 비타민 E등 피부에 수분을 제공하는 성분을 함유한 보습젤을 내장하여 물이 닿으면 고체 상태의 젤이 액체로 변하면서 매끄러운 면도를 도와 주어 피부를 촉촉하게 한다..

또한 하이드로는 특허를 획득한 스킨가드를 면도날 사이에 장착한 새로운 면도날 구조다. 하이드로는 면도날과 면도날 사이의 피부굴곡을 2/1로 줄여 면도날이 피부를 긁거나 베 미세상처를 최소화 함으로써 피부자극이 없는 부드러운 면도를 완성한다.

신영일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는 ‘마치 물로 하는 듯한 놀라운 면도’라는 하이드로 컨셉에 맞추어 물난타 공연이 오프닝 퍼포먼스로 진행되었다. 또한 에너자이저 코리아의 대표이사인 황현성이사는 150여명의 바이어와 기자단을 대상으로 외국에서 이미 증명된 하이드로의 우수성에 대해 전했다. 또한 하이드로의 국내 마케팅 전략과 출시일정에 대해서도 설명하였다.

이어 하이드로가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사회적으로 성공한 남성의 면도기인을 잘 보여주는 오피스룩과 스포츠 웨어 룩의 모델커플이 등장하여 하이드로를 선보였다.

이번 하이드로 론칭행사에서는 하이드로 3와 하이드로 5가 선보였으며, 면도기와 함께 피부보호를 위해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하이드로 젤도 함께 소개가 되었다.

쉬크의 신제품 하이드로는 올 10월부터 전국의 대형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박혜림 대리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