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드라마 ‘보스를 지켜라 · 여인의 향기’, 스마트폰앱 출시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1-08-26 13:10
서울--(뉴스와이어)--SBS콘텐츠허브(대표이사 공영화)는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SBS인기드라마 <여인의 향기>와 <보스를 지켜라>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 이하, 앱)이 출시됐다고 전했다. 이번 앱 출시는 두 드라마의 인기열풍이 앱 출시 문의 폭주로 이어질 만큼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무척 기다려온 소식으로, 아이폰용 앱이 지난 23일부터 서비스되고 있다.

최강희·지성·김재중 등 연기자들의 호연과 탄탄한 스토리 전개로 나날이 호평을 얻고 있는SBS<보스를 지켜라> 앱에는 ▲다시보기(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3G망 또는 와이파이를 통해 서비스 이용가능) ▲예고보기 ▲My Page(다운로드한 파일 저장 및 재생) ▲드라마 정보(기획의도 및 등장인물 정보) ▲공식 트위터(@SBS_BOSS) 연결 등의 서비스를 준비해, 이용자들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매회 자전거 키스·텐트 키스 등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SBS<여인의 향기> 앱 또한 ▲다시보기(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3G망 또는 와이파이를 통해 서비스 이용가능) ▲예고보기 ▲My Page(다운로드한 파일 저장 및 재생) ▲드라마 정보(기획의도 및 등장인물 정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여인의 향기>의 생생한 촬영현장을 담은 포토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촬영현장’ 서비스도 제공돼 팬들의 눈길을 끈다. ‘촬영현장’ 스케치는 <여인의 향기>팀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김선아·이동욱·엄기준·서효림의 깜찍발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팬서비스용 컷과 영상이 많아, 공식홈페이지에서도 가장 인기 높은 콘텐츠다.

SBS<보스를 지켜라>와 SBS<여인의 향기> 앱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료 다운로드는 1회와 2회 이용이 가능하며, 두 드라마 각각 $5.99를 결제하면 전 회차의 다시보기(스트리밍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