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코리아,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 대회 맞아 대구지역 매장에서 이벤트 진행

2011-08-26 13:14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8월 27일 개막하는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 대회를 맞아 8월 25일부터 9월 10일까지 대회 관람과 함께 스타벅스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대구 지역 15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한다.

기간 중 이벤트 진행 매장을 방문하는 대회 입장객, 진행 관계자, 선수들에게 특별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음료 주문시 대회 입장권을 제시하면 사이즈 무료 업그레이드 또는 에스프레소 샷, 시럽, 휘핑 등의 엑스트라 무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장을 방문하는 대회 운영 관계자 및 선수들이 카페 라떼 또는 카페 아메리카노 구매시 대회 명찰 또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주문한 음료를 무료로 한 잔 더 제공한다.

한편, 남자 마라톤 결승전이 열리는 대회 마지막 날인 9월 4일에 마라톤 코스 인근에 위치한 수성레이크점과 수성범어역점, 수성리더스점 앞에서 대회 진행자 및 응원 참가 시민을 위해 아이스 카페 라떼 200잔씩을 제공하는 커피 봉사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반월당점, 동아수성점, 동성로점, 동성로중앙점, 동성로삼덕점, 중앙로점, 대구계명대점, 달서죽전점, 경산이마트점, 반야월이마트점, 수성리더스점, 동대구터미널점, 엑스코점, 수성레이크점, 수성범어역점 등 대구 지역 15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