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 관리소장 · 전기기사 · 소방설비기사 채용 활발

뉴스 제공
에프엠잡
2011-08-29 09:00
성남--(뉴스와이어)--시설관리 전문취업포털 에프엠잡(www.fmjob.com 대표 정순화)은 한덕엔지니어링 등에서 시설관리, 관리소장, 주택관리사, 공조냉동기능사,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기기능사, 보일러취급기능사 채용이 활발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덕엔지니어링에서 관리소장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전기산업기사이상, 소방설비산업기사 이상, 시설관리 인원관리 가능한자는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는 채용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티뱅크에서 전기,냉동부문 신입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전기관련 기능사이상 자격소지자로서 실무경험이 있는자 또는 실무는 없으나 관련학과를 이수하여 전기산업기사 이상 소지자, 냉동기에 관한 실무경력이 있거나, 관련학과를 이수한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채용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국자산관리에서 상가관리 경리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관리사무소 경리 경력자로서 엑셀 한글 문서 가능한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충원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우지기업에서는 아시아나LSG 기내식 장비 유지보수직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전기, 전자, 용접, 냉동기 자격증 중에 1개 이상 소지자.지원자는 채용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고도시스템에서는 관공서 시설관리 전기담당자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경력자로서 전기산업기사는 실무경력 4년이상, 전기기사는 실무경력 2년이상, 2000kw 선입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연봉은 3000~3100만원이다. 지원자는 채용시까지 에프엠잡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외에도 아트프라자에서 전기기사를,녹색개발에서 아파트형공장 시설관리기사를, 홀리데인성북호텔에서 전기기사를, 국제금속에서 공무직을, 고려인삼연구에서 보일러,공조직을, 명신소방건설에서 방재기사를, 관촌실업에서 경비원을, 다인오엠에서 전기,건축,기계직, 동우유니온에서 시설관리직을 모집 중에 있다. 자세한 정보는 에프엠잡(www.fmjob.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프엠잡 개요
에프엠잡(http://www.fmjob.com)은 2003년부터 종합구인구직, 취업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mjob.com

연락처

에프엠잡 홍보팀
070-8800-14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