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여자 마라톤 거리 응원

뉴스 제공
DGB대구은행
2011-08-28 12:06
대구--(뉴스와이어)--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은 27일(토) 오전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대회 첫 경기인 여자마라톤 응원을 위해 대대적인 길거리 응원을 진행했다.

이번 길거리 응원에는 국채보상공원을 출발해 수성구 일대를 도는 마라톤 코스 6곳에서 진행됐으며, 대구은행 임직원 1,5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수성구 본점 열린광장에서는 거리응원과 더불어 ‘Daegu, Go Beyond 한마음콘서트’를 함께 개최해 한울림관악합주단원 연주와 시민응원단에게 다과와 아이스크림을 제공해 ‘축제의 장’을 제공했다.

하춘수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600여 명과 시민응원단은 경기 시작 전 이른 오전부터 열린광장에 모여 응원연습을 하며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개막일의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여자 마라톤에 참가한 대구은행 소속의 국가대표 선수 박정수, 정윤희, 최보라 3인과 한국 여자 선수들이 열린 광장을 3차례 걸쳐 통과할 때 열띤 응원을 보냈다.

하춘수 은행장은 “대회 첫 경기인 여자마라톤의 한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고, 개최식에 맞춰 지역 분위기를 고조시키고자 본 길거리 응원을 진행했다.”고 밝히면서 “지역에서 개최되는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시작, 진행, 마무리까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향토기업인 대구은행이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구은행은 이 날 오후 대회 개막식에도 임원,부·점장 300여 명이 참석해 대회 흥행을 기원했으며, 이후 9일 간의 대회 기간에도 적극적인 대회 참여와 홍보를 한다는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대구은행 홍보팀
053-740-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