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두산 등 대기업 하반기 신입 공채 스타트

뉴스 제공
사람인HR 코스피 143240
2011-08-30 08:21
서울--(뉴스와이어)--구직자들이 손꼽아 기다리던 올 하반기 신입 공채가 드디어 시작됐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에 따르면, SK그룹, 두산그룹, GS칼텍스 등 주요 그룹사 및 대기업이 하반기 신입 공채에 나서고 있다.

◆ SK그룹은 SK텔레콤, SKC, SK가스 등 11개 계열사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회사 및 직무별 요구역량 보유자, 영어말하기 성적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취업보호대상자, 장애인과 부문별로 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입사 지원은 9월 1일부터 22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skcareers.com)에서 하면 된다.

◆ 두산그룹은 두산중공업, 두산인프라코어, 두산동아 등 14개 계열사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관련 전공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 오픽이나 토익스피킹 시험성적 보유자로 부문별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9월 1일부터 1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career.doosan.com)에서 가능하다.

◆ 이랜드그룹은 재무, 법무, 글로벌소싱 등 7개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2012년 3월 졸업예정자, 부문별 관련 전공자면 된다. 단, 글로벌소싱과 무역은 영어 또는 중국어 회화 가능자에 한한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등은 우대한다. 9월 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www.elandscout.co.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 이수그룹은 이수화학, 이수앱지스, 이수페타시스 등 7개 계열사에서 신입사원을 뽑는다. 지원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면 가능하다. 단, 이수앱지스의 R&D는 석사 이상, 이수페타시스의 공무/설비 및 환경안전은 관련 자격증 소지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외국어 전공자, 전공관련 자격증 소지자,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지원은 채용 홈페이지(recruit.isu.co.kr)에서 9월 20일까지 해야 한다.

◆ GS칼텍스에서 영업/마케팅, R&D 등 8개 분야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부문별 관련 전공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로, 전학년 평균평점 3.0 이상, 토익 기준 730점 이상(엔지니어, R&D는 65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단, R&D는 석사 이상자만 가능하다. 다양한 사회 경험 및 특이 경력 지원자,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우대한다. 9월 1일부터 20일까지 홈페이지(www.gscaltex.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 팬택은 생산기술, 상품기획, 디자인, 지원 등 11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관련 전공자면 된다. 단, 영업은 전공제한이 없다. 취업보호대상자와 R&D는 석,박사를 우대한다. 채용 홈페이지(recruit.pantech.co.kr)에서 9월 15일까지 지원해야 한다.

사람인HR 개요
사람인HR은 '국민에게 사랑 받고, 신망 받는 착한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차별화된 다양한 취업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크루팅 전문 기업이다. 주력사업인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 일자리창출 대통령 표창 수상,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구인구직사이트분야 4년 연속 1위 등을 기록했다. 또한 헤드헌팅, 인재파견, 취업지원 사업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높은 브랜드 파워를 보이고 있다. 2012년 2월 업계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며, 대한민국 리크루팅 허브로서 그 성장성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ramin.co.kr

연락처

사람인 홍보팀
성혜란
02-2025-26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