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패스원 임프린트 모벤스, ‘스님의 흰죽 가게’ 출간 기념 댓글 달기 이벤트 실시

- “댓글 한 줄로 담백한 흰죽 한 그릇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대접하세요”

뉴스 제공
KG패스원
2011-08-30 14:20
서울--(뉴스와이어)--웅진패스원(대표 서영택) 임프린트 모벤스에서는 도서 <스님의 흰죽 가게> 출간 기념으로 ‘댓글 한 줄로 담백한 흰죽 한 그릇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대접하세요’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22일까지 모벤스 블로그(http://the_mobens.blog.me)에서 진행되는 ‘댓글 한 줄로 담백한 흰죽 한 그릇을 사랑하는 사람에게 대접하세요’’이벤트는 초가을을 앞두고 담백한 흰죽 한 그릇을 대접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고 당첨된 사연의 주인공들에게 선물을 보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벤스 최보윤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담백한 흰죽 한 그릇과 같이 유쾌하고 지혜로운 이야기들을 통해 우리의 영혼을 치유하는 도서 ‘스님의 흰죽 가게’의 의미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늘 가족을 위해서 희생하시는 부모님, 회사일로 지쳐있는 남편, 얇은 월급봉투에 투정 없는 아내, 취업 고민으로 마음 고생하는 딸, 둘도 없는 나의 친구들이나 사랑하는 연인, 직장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선후배 등 고맙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흰죽을 대접하고 싶은 사연을 간단한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네티즌 반응과 자체 심사를 통해 가장 좋은 댓글을 남겨준 사람에게는 ‘웅진플레이 도시 자유이용권’(2인용)과 도서 <스님의 흰죽 가게> 등이 댓글 사연의 주인공들에게 선물로 보내며, 당첨자 발표는 9월 26일 모벤스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한편, 도서 <스님의 흰죽 가게>는 전 세계 독자들을 열광시킨 중국판 ‘영혼을 위한 닭고기 스프’로 아시아는 물론 미국과 유럽까지 아우르는 6억의 독자 팬을 가진 중국 최고의 멘토, 스제천 스님의 49가지 지혜로운 인행 이야기를 담은 유쾌발랄한 영혼 치유서다.

웹사이트: http://portal.passone.net

연락처

웅진패스원 임프린트 모벤스
홍보담당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