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컨퍼런스, “IT 분야의 세미나, 컨퍼런스를 치러드립니다”

뉴스 제공
아이티컨퍼런스
2011-08-31 10:59
서울--(뉴스와이어)--반도체, 모바일, 디스플레이 분야의 세미나 및 컨퍼런스 전문그룹인 아이티컨퍼런스(대표 김홍덕, www.it-conference.net)는 PCO(국제회의기획)의 역할로 거듭나기 위해 서비스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차세대 산업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관련 기술 및 사례 분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IT 관련 세미나를 기획, 주관하고 있는 아이티컨퍼런스는 해외 업체와 조사기관 등을 국내에 초청하여 최신 기술 및 시장 동향을 발 빠르게 교류시키는 등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아이티컨퍼런스는 직접 산업별 세미나를 기획, 주관함으로써 국내의 관련 단체가 필요로 하는 마케팅 자원을 제공하는 한편 비즈니스 상담까지 주선하여 해외 수출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2008년부터 시작한 해외 연사 섭외 서비스를 활발히 진행함으로써 국제회의를 주최하고자 하는 국내 학회 및 협회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 중이다.

수출 주도형 경제시대인 1980년도에 글로벌 소시스의 한국 기자를 역임한 아이티컨퍼런스의 김홍덕 대표는 “최근 4년간의 실리콘밸리 비즈니스를 바탕으로 하이테크 기술 분야의 전문가들과 직접적인 교류를 통해 한국 업체가 필요로 하는 기술, 특허, 응용분야의 정보 제공원으로 더욱 확고히 자리매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이티컨퍼런스는 태양광, 모바일, 반도체 분야의 국제 컨퍼런스를 기획, 주관한 경험을 바탕으로 관련 협회 및 단체가 필요로 하는 어떠한 비즈니스 상담이나 기술 교류 행사를 대행하는 서비스도 강화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국내외 관련 소식이 담긴 국영문 뉴스레터를 지속적으로 발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it-conference.net

연락처

아이티컨퍼런스 홍보대행 세미컴
김지희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