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인기가요매거진, 독자맞춤형 양면커버로 재탄생…8월호는 엠블랙·인피니트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1-08-31 11:02
서울--(뉴스와이어)--SBS인기가요매거진이 새롭게 태어났다!

8월호부터는 앞뒤 양면 커버를 사용하여, 두 스타가 메인으로 전면 나서게 되는 것. 이번SBS인기가요매거진 8월호는 ‘모나리자’로 돌아온 엠블랙과 ‘내꺼하자’로 인기몰이 중인 인피니트가 커버스토리를 장식했다.

한 잡지의 표지를 장식하게 된다는 것은 무척 상징적인 의미다. 그 시기 가장 핫아이콘이며, 대중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스타가 커버 주인공이 되기 때문이다. SBS인기가요매거진 관계자는 “최근 한류의 중심에 서게 된 K-POP 스타들이 무척 많아, 늘 표지모델 선정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게 됐다.”고 전했다. 해당월 커버를 장식한 스타의 팬들 또한, SBS인기가요매거진을 사수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불사하곤 했다.

8월호 커버를 장식한 엠블랙과 인피니트 두 스타의 커버스토리 또한 14~16페이지로 초호화 분량이 준비돼 멤버들 개개인의 솔직담백한 속내를 살펴볼 수 있어서, 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독자들이 가장 손꼽아 기다리는 코너인 ‘리얼 스타 랭킹’ 이번달 주제는 ‘대한민국 최고의 강심장! 귀신을 봐도 눈 하나 깜짝 안 할 것 같은 아이돌’을 선발해 눈길을 끌었다. SBS<인기가요> 출연진과 스태프들이 투표를 진행한 이번 설문조사에서 여자아이돌은 1위 CL(2NE1)/ 2위 효린(씨스타)/ 3위 가희(애프터스쿨)/ 4위 크리스탈(f(x))/ 5위 현아(포미닛)이 차지해 시크하고 당당한 매력이 넘치는 女아이돌이 많은 표를 획득했다. 남자아이돌은 1위 장우혁/ 2위 김현중/ 3위 찬성(2PM)/ 4위 TOP(빅뱅)/ 5위 황광희(ZE:A) 등 카리스마 있는 눈빛의 소유자이거나 엉뚱한 매력을 지닌 男아이돌이 선정됐다.

그 외에도, SBS인기가요매거진 8월호에는 뮤티즌송을 수상했던 2PM의 세레모니, 스타가 겪은 공포 실화, 제국의 아이들 인터뷰, 나인뮤지스의 테마스토리 등 이 여름에 걸맞은 시원하고 다양한 가요계 소식이 담겨있다. SBS인기가요매거진은 지난 2010년 1월 창간된 이후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매월 초 SBS방송센터 및 SBS등촌동 공개홀에서 무료 배포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