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신형 Genie TS 카메라의 다양한 기능 시연

- 산업용 기계 시각, 교통/운송 및 의학/과학 응용 분야에 이상적인 다용도 카메라 플랫폼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1-08-31 13:08
워털루 온타리오주--(뉴스와이어)--오늘 기계 시각 기술의 선두 주자이자 Teledyne Technologies의 계열사인 Teledyne DALSA에서 영역 스캔 카메라 Genie™ TS 계열을 발표했다. Genie TS는 Teledyne DALSA의 개선된 CMOS 이미징 센서 기술과 기존 GigE Vision 카메라보다 더 다양하고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도록 최적화된 새로운 카메라 플랫폼을 결합하여 개발한 신제품이다.

Genie TS 계열은 VGA, 1.2, 1.4, 2, 4, 5, 8 및 12메가픽셀 형식을 포함하며 최대 속도 300 fps의 흑백 및 컬러 버전으로 제공된다.

이 차세대 이미징 플랫폼은 이미지 필터링, 이미지 압축, 색 보정, 색 공간 변환, 주문형 이미지 전송과 같은 고급 기능을 제공한다. 하루가 다르게 증가하는 기계 시각 분야에서의 속도 및 이미지 선명도에 대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Genie TS는 반도체, 전자 공학, 식품, 포장 및 기타 제조 및 조립 공정 등 광범위한 산업 응용 분야에 적합한 형태와 기능을 완벽히 조화시켰다. Teledyne DALSA의 고급 소프트웨어 도구로 모든 기능에 쉽게 접근 할 수 있다.

Genie TS는 또한 지능형 교통/운송 시스템(ITS) 응용 분야용으로 설계된 최초의 기계 시각 카메라 플랫폼이다. 통합된 성능과 작동 능력을 갖춘 이들 카메라에는 양지-음지 이미지 캡처 시 최적의 성능을 자랑하는 놀라운 다이내믹 레인지(DR) 기능, 이미지 대 이미지 조리개를 포함하는 모터화된 렌즈 제어 기능, 줌 및 포커스 기능, 자동 광량 조절 기능 그리고 카메라 주변 기기를 제어하기 위한 RS-485 및 RS-232 포트가 포함된다. 이러한 기능을 갖춘 작고 튼튼한 카메라 몸체는 GigE Vision®과 호환되고 PC에 바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므로 데이터를 고속으로 전송할 수 있으며 다중 카메라 네트워크를 쉽게 전개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운송 관리 및 제어를 위한 새로운 비전 캡처”에 대한 Teledyne DALSA의 무료 백서를 다운로드한 다음 Genie TS 계열 관련 동영상을 참고.

Teledyne DALSA의 Genie 제품 매니저인 매니 로메로는 “Genie TS를 이토록 다재다능하게 만들어 주는 것은 바로 광범위한 개별 응용이 요구하는 성능과 작동 요건을 충족시키는 능력에 있다. 거친 제조 및 조립 환경에서부터 내구성 및 신뢰성을 요구하는 운송 및 보안 분야나 과학적 무결성을 요구하는 생물의학 실험실 및 반도체 청정실에 이르기까지 Genie TS 계열은 응용 개발에 필요한 시간을 줄이고 그 과정을 단순화하며 시스템 관리와 유지 보수를 최적화해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GigE Vision®

모든 Genie 카메라 제품과 마찬가지로 Genie TS 계열은 GigE Vision과 호환되며 카메라를 PC에 직접 연결하기 위해AIA(자동 영상 협회) GigE Vision 기준을 기반으로 하였다. 이 신형 Genie 카메라 계열은 표준 CAT-5e 및 CAT-6 케이블을 통해 데이터를 100m까지 전송하는 기가비트 이더넷 기술을 십분 활용해 카메라와 검사 시스템 간의 허용 거리를 더욱 늘였다. Teledyne DALSA는 동사의 다른 제품 개발 시 GigE Vision 표준 기술을 활용하는 노력을 경주함으로써 GigE Vision 표준의 보급에 줄곧 앞장서 나아가고 있다.

소프트웨어 특장점

Genie TS 카메라에는 간단한 설정만으로 초기 설정에서부터 이미지 획득 작업을 수분 내에 가능케 하는 Teledyne DALSA의 Sapera™ Essential 소프트웨어 및 Genie 프레임워크 패키지가 지원된다. 또한 Genie 프레임워크는 전체 획득 과정의 360º 전방위적 보기를 개발자에게 제공해 응용 개발 및 배포 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키는 Teledyne DALSA의 최신 Trigger-to-Image 신뢰성 공법을 채용하였다.

제품 상세 정보 및 정식 출시일
자세한 제품 사양을 보려면 Genie 카메라 제품 페이지를 방문.
Genie TS 모델 출시 예정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지역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
Teledyne DALSA Genie 카메라의 최대 해상도 사진을 보려면 Teledyne DALSA의 온라인 미디어 키트를 방문.

다음과 같은 전시회에 Genie TS계열 카메라를 전시할 예정이다.

2011년 10월 26 – 28 일, 중국 북경 - Vision China 2011
2011 년 11 월 8 – 10 일, 독일 슈투트가르트 - Vision 2011
2011년 11 월 23 – 27 일, 인도 아흐메다바드 - Engimach
2011 년 12 월 7 – 9 일, 일본 요꼬하마 - ITE Japan 2011

Teledyne DALSA의 기계 시각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

Teledyne DALSA는 기계 시각 시장용 디지털 이미징 부품의 설계, 제조 및 배포를 주도하는 세계 일류 기업입니다. Teledyne DALSA의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및 시각 솔루션은 세계 곳곳에 있는 수천 개의 자동화 검사 시스템에서는 물론 반도체, 태양 전지,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전자 공학, 자동차, 의학, 포장 및 일반 제조 등 여러 산업 분야에 걸쳐 사용됩니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www.teledynedalsa.com/mv 를 방문하십시오.

Teledyne DALSA, Inc.에 대한 정보

Teledyne Technologies의 계열사인 Teledyne DALSA는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시에 본사를 두고 전세계적으로 약 1,000여명의 직원과 함께하는 기업으로써, 고성능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시장의 글로벌 선두주자입니다. 1980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 및 솔루션을 설계, 개발, 제조 및 상품화합니다. 아울러 MEMS 제품 및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www.teledynedalsa.com을 방문하십시오.

Teledyne DALSA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 자회사인 텔레다인 DALSA는 고성등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약 1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다. 1980년 설립된 당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할 뿐만 아니라 MEMS를 포함해 특화된 반도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각 개별기업의 등록 상표다. 텔레다인 DALSA는 별도 공지 없이 본 보도자료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Maria Doyle
Red Javelin Communications
+1-781-964-35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