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세계 최초 단골 고객 혜택 프로그램 시작

2011-08-31 13:50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9월 1일부터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감사를 전하기 위해 글로벌 로열티 프로그램인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서비스를 국내에서 시작한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 카드’ 고객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단골 고객 혜택 프로그램이다. 사용하는 ‘스타벅스 카드’의 정보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카드 결재 이용 횟수에 따라 단계별로 웰컴,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될 수 있다.

카드 등록 고객에게는 생일 무료 음료 쿠폰, 포장 원두(250g) 구매 시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 쿠폰, 신규 음료 시음용 1+1 쿠폰 등을 단계별로 제공한다. 특히, 등록 후 1년 이내에 총 30회 이상 카드를 이용한 골드 레벨 회원에게는 특별 제작되는 ‘나만의 골드 카드’를 비롯해, 15번 이용 시마다 무료 음료 쿠폰, 기타 맞춤형 서비스 쿠폰 등의 특전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를 통해 카드를 등록하면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카드의 잔액 및 사용 내역 조회가 가능하며, 카드 분실 신고 시 잔액도 보호할 수 있다. 한편, 본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골드 레벨이 되는 선착순 1,200명에게 스타벅스 원두 1봉(250g)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홈페이지(www.istarbuck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타벅스 카드는 스타벅스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1만원부터 최대 15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한 선불 카드로, 카드 이용시 500원 상당의 에스프레소 샷, 시럽, 휘핑 크림, 드리즐, 자바칩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2001년 북미 지역에서 처음 도입된 후, 국내에서는 2009년 2월부터 출시돼 현재까지 50만장 이상의 카드가 판매되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