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박물관 ‘하비인월드’, 사랑의 열매와 나눔 협약 체결

- 31일 사랑의 열매와 나눔 협약식 맺어

-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하비인월드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키로

뉴스 제공
이비즈런
2011-09-01 10:30
과천--(뉴스와이어)--취미를 주제로 한 세계 최초의 상설 취미박물관 하비인월드(대표 엄윤성, www.hobbyin.com)는 31일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회장 이연배)와 ‘사회공헌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과천의 하비인월드 전시장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하비인월드와 사랑의열매, 양사가 나눔문화 확산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연중 적극적이고도, 지속적인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기 위한 취지이다.

‘취미 하는 사람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취미작품 박물관을 표현하기 위해 하비인(Hobby 人) 월드라고 이름을 지은 엄윤성 대표는 “취미활동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는 다양한 기회를 함께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인 하비인월드가 소외계층에게도 문을 활짝 열어, 전 사회적으로 나눔 문화의 확산과 실천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경기도 과천시(서울대공원 구IT월드)에 자리잡은 하비인월드(Hobby In World)는 지하 1층, 지상 3층, 연면적 2,300평 규모로 순수 전시공간만 1,700평에 달하는 국내 최대의 취미 전시관이다.

이 색다른 박물관을 기획하고 마련한 이는 바로 엄윤성 한국과학기술원(KAIST) 경영정보학 박사다. 그는 “하비인월드는 취미생활을 하는 동호인들에게는 소통의 장인 동시에 일반인들에게는 색다른 취미문화를 느껴볼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한다.

문의:하비인월드 김소연 CMO·홍보마케팅이사(02-507-5210)

이비즈런 개요
이비즈런은 세상의 모든 취미, 누구나 신바람나는 세상을 모토로 세계 최초 취미박물관 '하비인월드'를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하비인월드'에서 1년 365일 매일 아름다운 걸작품을 감상할 수 있고 각종 취미공예 및 제작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obbyin.com

연락처

하비인월드
홍보마케팅이사 김소연
02-507-5210
010-7538-85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