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불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 2+1 웨딩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태평양물산 코스피 007980
2011-09-02 10:44
서울--(뉴스와이어)--‘혼수 이불 장만하고 고가의 거위털 베개도 무료로 받자!’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거위털 이불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www.sofraum.co.kr)에서 9월 1일부터 10월 16일까지 거위털 이불과 베개를 구매한 고객에게 거위털 베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운 점유율 세계 1위, 국내 유일의 거위털 전문기업 브랜드인 소프라움은 No-Sale브랜드이지만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부들을 위해 특별히 2+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1 이벤트는 거위털 이불과 거위털 베개를 하나만 구입해도 동일한 베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평소 거위털 이불과 베개 구매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소프라움은 2011 F/W 폴란드산 마더구스로 속을 채우고 최고급 인디언 코튼 원단을 사용한 예단용 거위털 차렵 이불 ‘하네스’와 신혼 방 분위기를 화사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 줄 감각적인 컬러의 100% 오가닉 베딩 커버 세트들을 출시하며 2+1 웨딩 프로모션과 함께 시즌 공략에 나설 전망이다.

소프라움의 김양래 과장은 “거위털 침구는 무게가 가벼워 수면 시 인체를 압박하지 않으면서 편안하고 따뜻한 잠자리를 유도한다. 때문에 건강한 숙면이 중요한 신혼부부들에게 적극 권장한다”며 ”혼수 준비를 위해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 분들에게 매장 매니저가 혼수 카운셀링을 해드리고 있고, 소프라움의 모든 제품은 맞춤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부의 기호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소프라움 거위털 이불은 청담, 롯데 백화점(강남, 분당, 잠실, 울산), 아이파크백화점(용산)의 소프라움 단독 매장과 목동, 구로, 분당에 위치한 ‘마이하우스’매장에서 판매중이다.

문의:02-830-1017

태평양물산 개요
태평양 물산 '소프라움'은 프리미엄 거위털 전문 브랜드로 토탈리빙브랜드 샵인 '마이하우스'에서 판매중입니다.
연락처

홍보대행 위지스
노미숙 대리
02-512-00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