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멘션데이타,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분석평가 서비스 제공

2011-09-07 09:39
서울--(뉴스와이어)--IT 서비스 및 솔루션 전문업체 다이멘션데이타가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분석 평가 서비스(Data Center Networking Assessment : 이하 DCNA)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금번 다이멘션데이타가 제공하는 DCNA서비스는 클라우드 컴퓨팅 등장 이후 최근 급변하는 데이터센터의 모델과 네트워크 아키텍처 최적화를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이다. DCNA는 다이멘션데이타의 전문 컨설턴트가 고객과의 심층워크샵 등을 통해 고객 데이터를 수집, 분석 평가 후 최종적으로는 클라우드 데이터센터로의 전환과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미래 데이터 센터를 위한 실제적인 로드맵을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이를 통해 기업 고객의 비용절감과 비즈니스 민첩성 및 네트워크 성능 향상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다이멘션데이타 코리아는 해외 진출한 국내 기업을 위해 157개국의 글로벌 커버리지를 활용한 네트워크 관리 서비스인 글로벌 업타임 서비스 고객에게 제공되는 부가서비스로 기존 TLMA(기술 수명 평가: 네트워크 바로미터)와 함께 DCNA를 새롭게 추가하였다.

다이멘션데이타의 네트워크 통합 사업 본부장 게리 미들톤(Gary Middleton)은 “최근 기업은 데이터의 폭발적 증가와 서버 통합화와 가상화에 대한 요구, 또한 클라우드 컴퓨팅을 통한 대규모 자산 투자(CAPEX)를 운영 비용(OPEX)으로 전환하기 원하는 추세이다. 따라서 더 정교하고 최적화된 네트워크 플랫폼을 요구하고 있고 DCNA는 이를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다”라고 밝혔다.

다이멘션데이타 코리아의 네트워크 통합 담당인 이용복 이사는 “다이멘션데이타 코리아도 기업의 사업 목표와 데이터센터 전략에 따른 데이터센터 네트워크 아키텍처의 평가, 조사, 분석 평가를 지원하는 DCNA 서비스를 개시 했다”고 밝혔다.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개요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대표: 정재성)는 글로벌 ICT 솔루션 및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서 네트워크 통합, 데이터센터, 통합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및 가상화 그리고 IT아웃소싱 부문에 있어 차별화된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1983년 남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에서 설립된 되었으면, 2010년 세계 3대 통신기업인 일본 NTT그룹의 자회사로 인수되었다. 미국 포춘 선정 글로벌100대 기업의 72%, 글로벌500대 기업의 60%의 기업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현재 총 58개국에서 약 26,000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103개국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여 전세계 160여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1년 5월 데이타크레프트 코리아에서 다이멘션데이타 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했다.

http://www.dimensiondata.com/Microsites/DataCentre...

웹사이트: http://www.dimensiondata.com/kr

연락처

다이멘션데이타코리아 마케팅팀
최귀희 차장
02-6256-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