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제2기 DGB LADY CLUB’ 개강

뉴스 제공
DGB대구은행
2011-09-07 16:26
대구--(뉴스와이어)--대구은행(은행장 하춘수)은 7일(수) 오후 본점 비즈니스룸에서 ‘제2기 DGB LADY CLUB’ 개강식을 진행했다.

‘DGB LADY CLUB’은 여성대학의 개념으로 양질의 강좌를 제공하고 소속회원들에게 교류의 장을 만들어 주고자 지난해 9월 설립됐으며, 한학기당 3개월씩, 2학기 총 6개월로 진행된다. 강의 기간 동안 60여 명의 1기 회원들은 재테크와 법률, 인문 등의 강좌와 웃음학, 전통요리 등의 특색 있는 강좌를 수강했다.

이번 2기 개강식에는 대구은행 각 영업점에서 추천한 여성고객 중 선발된 60여 명의 회원과 지난 5월 졸업한 제 1기 ‘DGB LADY CLUB’ 회원이 참석했으며, “신바람 인생! 도전하는 자가 웃을 수 있습니다“라는 주제로 황수관 박사의 건강 웃음 특강과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1기 대표인 손태숙 회장은 “타기관과 차별화 된 다양한 강의 수강, 활발한 동창회와 기타 소모임 활동, 적극적인 봉사활동 참여의 장을 만들어준 대구은행에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지난 1기 DGB LADY CLUB 운영으로 지역 최우수 여성고객에게 다양한 교육 참여의 기회를 제공했다.”고 말하면서 “지혜와 소통, 나눔의 장이 될 ‘DGB LADY CLUB’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노력해 ‘꿈과 풍요로움을 지역과 함께’라는 경영이념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gb.co.kr

연락처

대구은행 개인고객부
053-740-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