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프랑스 인테리어 생활소품 브랜드 Pylones, 카페 프랜차이즈 사업 진출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컨설팅 업체인 썬벨트코리아홀딩스(www.sunbeltkorea.co.kr)는 프랑스 유명 인테리어 생활소품 브랜드 Pylones(www.pylones.com)의 국내 사업권자인 필론파리스와 카페 프랜차이즈(가칭 ‘Café Pylones’) 사업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톡톡 튀는 개성있는 색감을 가지고 있는 Pylones 브랜드 제품들은 트렌드를 앞서가는 연예인이나 감각적인 젊은 세대 여성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차별화된 컨셉트의 카페 프랜차이즈에 적합한 다양한 색감과 이국적인 컬러는, 항상 변화를 추구하는 젊은이들의 취향에 맞게 매장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유연성까지 장점으로 갖추고 있다는 것이 업계전문가들의 의견이다. 또한 지중해 스타일의 강하고 심플한 색감은 기존의 클래식한 분위기 일색인 카페들과 확연히 다른 차별화된 특징을 가지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Sunbelt의 수석 컨설턴트인 이홍철 부장은 “카페 프랜차이즈는 Pylones 고객층의 저변이 확대되는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내다봤다.

한편, 지난 6월 SM타운 월드투어가 프랑스 파리에서 열렸을 때, 소녀시대의 유리와 제시카가 파리시내 Pylones 매장을 방문하여 쇼핑을 하는 사진이 신문에 깜짝 보도되어 Pylones 브랜드는 더 많은 소녀시대 팬들에게 알려진 바 있다. 또 소녀시대가 매장방문 시 직접 찍은 사진을 SMTOWN의 Facebook에 공개하여 세간에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차별화된 매장 컨셉트와 더불어, 블루베리 보다 20배 이상 항산화 효능을 가진 브라질 건강과일로 잘 알려진 아사이베리가 듬뿍 들어간 ‘아사이 볼(acai bowl)’은 카페의 대표 메뉴 중 하나로서 맛과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게 될 것이다. 이미 하와이와 캘리포니아 등지를 여행하고 온 관광객들에 의해 잘 알려진 아사이 볼은 Pylones의 제품들과 잘 어우러져 이국적 색감과 건강함의 조화를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필론파리스의 김준범 사장은 “Pylones 브랜드 도입 초기부터 프랑스 본사와 카페 프랜차이즈 사업을 염두에 두고 국내 사업을 진행해 왔다”고 한다. 특히, 동사는 지난 7월 썬벨트코리아홀딩스와 공동 브랜드 마케팅 진행을 협약한 바 있다. 현재 양사는 카페 프랜차이즈 본점을 열기에 적합한 입지에 대한 후보지를 물색하는 중이다.

썬벨트코리아홀딩스 개요
1978년 미국에서 시작된 Sunbelt(www.sunbeltnetwork.com)는, 현재 전세계 14개국에 250여 개의 지사를 통해 사업체 매매 및 중소기업 M&A 업무를 해오고 있다. 회사는 30여 년간 축적된 체계화된 마케팅 기법과 자격을 갖춘 신뢰성 있는 전문가 그룹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존의 사업체매매 및 중소기업 M&A 업무를 하던 소규모 회사들과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탄탄한 영업 조직을 강점으로 하는 Sunbelt Korea는 기존 시장에서 사업중개회사들이 매도자 정보는 많이 가지고 있지만 실제 매수자 발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가 많아, 제휴 계약을 통한 영업활성화를 통해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nbeltkorea.co.kr

연락처

썬벨트코리아 임원실
남정윤
02-6925-6636~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