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파워텔, 추석명절 맞아 네트워크 점검 및 증설 시행

뉴스 제공
KT파워텔
2011-09-08 10:36
서울--(뉴스와이어)--주파수공용통신 사업자 ktpowertel(케이티파워텔, www.ktp.co.kr)은 추석명절을 맞아 통화폭증에 대비하고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KT파워텔 TRS서비스를 사용중인 전국 187개 대형 할인마트 등 대형 유통점 특별점검과 함께, 기지국 수용용량 증설 작업을 시행했다.

KT파워텔은 자사 서비스를 사용중인 전국 187개 대형 할인마트를 대상으로 추석연휴 통화량 폭증에 대비하여 체감 통화품질 측정, 기지국/중계기 운용현황 및 시설점검, 비상시 즉시 대응을 위한 연락망 점검 등을 시행하고 이를 토대로 서비스 보강을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KT파워텔은 추석 명절부터 연말까지 파워텔 서비스를 사용 중인 물류 및 유통업종 고객들의 트래픽 증가에 대비하고, 서비스품질을 최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기지국 수용용량 증설작업도 함께 시행 중이다.

이번 증설은 기지국 Resource 수용용량 부족으로 인해 무전통화 호차단(Dispatch Blocking Queue) 및 체감통화품질 저하발생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이번 기지국 증설은 전국 41개국을 대상으로 공중선 증설 등을 통해 이루어 졌으며, KT파워텔은 연말까지 전체 기지국을 대상으로 꾸준히 체감품질 감시 및 개선작업을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

추석연휴대비 네트워크 점검 및 증설 작업을 주관하고 있는 김학곤 KT파워텔 네트웍기획실장은 “이번 특별점검과 증설작업이 ‘2011년을 고객 CS확립의 해’로 만들고자 하는 KT파워텔의 의지를 담은 것으로 서비스 품질이 저하될 수 있는 원인을 사전에 차단함으로써 보다 원활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KT파워텔은 이를 위해 이미 서비스 품질 저하를 사전에 대비하기 위한 “네트워크직원이 찾아가는 BS(Before Service)” 및 CS Ticket(Customer Support Ticket) 시스템 강화 등도 함께 진행 중이다.

KT파워텔 개요
기업형 이동통신의 최강자 KT파워텔은 국내 유일의 TRS 기간통신 사업자로 지휘/관제/통보 기능에 최적화된 강력한 무전통화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0130.com

연락처

케이티파워텔 홍보팀
과장 서진혁
0130-200-1008, 02-2166-04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