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추석 맞이 ‘코란도 C’ 100대 시승 차량 전달식 개최

뉴스 제공
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2011-09-08 11:06
서울--(뉴스와이어)--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 www.smotor.com)가 평택 출고사무소 및 전국 각지에서 ‘‘코란도 C’ 100인 白색 대축제 시즌2’의 차량 전달식을 9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코란도 C’ 100인 白색 대축제 시즌2’는 휴가 성수기인 지난 8월 실시한 시즌1에 이은 이벤트로 한가위를 맞아 고향으로 떠나는 귀성객들에게 하얀색 ‘코란도 C’ 100대를 9일(금)부터 14일(수)까지 5박 6일 동안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이다.

쌍용자동차가 지난 8월 26일부터 9월 2일까지 신청을 접수한 결과 100여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코란도 C’ 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최종 당첨된 100명을 대상으로 평택에 위치한 출고사무소 및 전국 각지에서 차량 전달식을 갖고 ‘코란도 C’ 차량과 15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간식팩을 함께 전달한다.

이와 함께 쌍용자동차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승기간 중 돌발 SMS 퀴즈 이벤트를 통해 정답자들에게 기프티콘 형태의 4인 가족 스파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고, 후기 이벤트로 시승후기나 재미있는 UCC를 제작하여 이벤트 사이트(www.korandocevent.co.kr)에 올리면 심사를 통해 아이패드2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문화 상품권을 지급 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어 고향인 경남 사천으로 떠나는 강상균씨(서울, 34세)는 “고속도로와 국도를 번갈아 달리면서 ‘코란도 C’의 성능을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귀향길이 더 기대된다”며 기뻐했다. 또한 “젖먹이 아들이 있어 소음에 예민한 데다 짐이 많은데, 공간도 넉넉하고 조용한 ‘코란도 C’를 타고 갈 수 있어 아내가 더 좋아한다”고 말했다.

쌍용자동차 마케팅담당 신영식 전무는 “‘코란도 C’는 동급 최대의 실내 공간과 최고 수준의 정숙성을 실현한 패밀리카로 5인 가족이 함께 장시간 이동해도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며 “즐겁고 편안한 추석이 될 수 있도록 안전 운전을 당부했다”고 말했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자동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000여 명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연락처

쌍용자동차 홍보팀
원희정 대리
02-3469-20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