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코리아, 덕수궁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 행사 협찬

2011-09-14 16:27
서울--(뉴스와이어)--문화재청 덕수궁 관리소(소장 박기화)가 주최하고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협찬하는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 6번째 행사가 9월 16일부터 10월 2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진행한다.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는 고종 황제께서 커피와 차를 마시며 연회를 즐기셨던 덕수궁 정관헌에서 매년 봄, 가을에 열리는 고궁의 대표적인 문화행사이다.

오는 9월 16일에는 김정운 교수의 <마음을 움직이는 힘>이라는 제목의 강연으로 서두를 장식하며, 9월 23일은 은희경 작가의 <문학의 불온, 나의 고유성>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9월 30일은 중요 무형문화재 이춘희씨의 <소리로 빚은 인생>, 그리고 마지막 10월 7일은 시골의사 박경철 원장의 <사람을 움직이는 힘, 공감>이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한다.

저녁 7시부터 8시30분까지 진행되며, 덕수궁 관람객은 누구나 참관할 수 있고,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협찬으로 커피와 기념품을 제공받는다.

스타벅스는 문화재청과 지난 2009년 ‘한 문화재 한 지킴이’ 협약을 맺은 이래, 정관헌에서 명사와 함께 행사를 봄, 가을 정기적으로 협찬해오고 있으며, 한국전통문화학교 장학금 지원, 신촌명물거리점 5층 시네마 오아시스에서 등록문화재 영화 상영 등 우리나라 근대 문화재를 널리 알리고 지키는 일에 동참해오고 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