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유명한 Spyder3 카메라 성능을 향상시키다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1-09-16 14:23
워털루 온타리오--(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 기업이자 기계시각기술(machine vision technology)의 세계 선두기업인 Teledyne DALSA에서 자사의 인기 높은 Spyder3™ Camera Link® 및 GigE Vision®-준수 듀얼 라인 스캔 카메라의 새롭게 최적화된 성능과 개선된 기능성을 발표했다.

최초 2006년에 출시된 Spyder3는 입증된 실적 기록이 있으며 경쟁력을 추구하는 OEM과 시스템 통합기업에 이상적이다. Spyder3는 Teledyne DALSA의 특허 받은 듀얼 라인 스캔 센서 기술을 이용하여 노이즈율 대비 뛰어난 신호를 제공한다.

Teledyne DALSA의 수석 제품 매니저인 Xing-Fei He는 “Spyder3는 산업검사문제와 관련된 전례 없는 응답성과 처리량을 제공한다. 이러한 새로운 향상으로 Spyder3의 운영 성능이 현저하게 향상되고 설치와 배치를 단순화함으로써 가치가 부가된다”라고 말했다.

세부적인 개선사항은 다음과 같다.

Spyder3 카메라는 이제 그 어느 때보다도 안정적이고 면화와 음식 검사와 같은 극한의 환경에서도 더 나은 기능성을 제공한다. 최대 작동 온도는 50℃에서 65℃로 증가하였다.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개선되어 사용하기 더욱 편리해지고 직관적인 카메라 설치(노출시간, 트리거 모드, 설정 게인)로 뛰어난 획기적 경험을 제공한다.

Sypder3는 이제 Sapera™ Vision Software의 지원을 받는다. Sapera Vision Software 는 수 백곳의 제 3 자 카메라 모델뿐만 아니라 Teledyne DALSA 전체 카메라 라인과 프레임 그래버(frame grabbers) 에 공통적인 개발 환경을 제공한다. Sapera Vision Software 는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종합적인 애플리케이션 특화 도구를 제공한다.

다른 핵심 특징과 혜택은 다음과 같다.

- 1k, 2k, 및 4k 해상도, 100% 필 팩터
- 최대 408 DN /(nJ/cm2) @ 10 dB 게인의 광대역 반응성
- 기가비트 이더넷 모델: 1% 미만의 CPU 사용
- 카메라 링크 모델 사용가능
- 라인율 최대 68 kHz
- 선택가능한 고감도 또는 저감도 모드
- 완전히 프로그램 가능한 게인, 오프셋
- 플랫 필드 교정

제품 세부사항과 이용가능성

제품사양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Spyder3 및 Spyder3 Color 제품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계획된 Spyder3 모델 출시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현지 영업 대리점에 문의하면 된다. Teledyne DALSA Spyder3 카메라의 풀 해상도 이미지는 Teledyne DALSA의 온라인 For a full resolution image of a Teledyne DALSA Spyder3 camera, please visit Teledyne DALSA's online media kit.

향후 트레이드쇼 Upcoming Tradeshows

Vision China 2011 – 2011년 10월 26~28일, 중국 베이징
Vision 2011 – 2011년 11월 8~10일, 독일 슈투트가르트
Engimach – 2011년 11월 23~27일, 인도 아마다바드
ITE Japan 2011 – 2011년 12월 7~9일, 일본 요코하마

Teledyne DALSA의 기계시각제품 및 서비스 관련 정보

Teledyne DALSA는 기계시각시장에 대한 디지털 이미징 구성품을 설계, 제조 및 배치하는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Teledyne DALSA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비전 솔루션은 반도체, 태양전지, 평판디스플레이, 전자, 자동차, 의료, 포장 및 일반 제조업 등 다양한 산업에서 이용하는 전 세계 수천 종의 자동검사시스템에 사용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을 방문하면 된다. www.teledynedalsa.com/mv.

Teledyne DALSA, Inc. 관련 정보

Teledyne Technologies 기업인 Teledyne DALSA는 고성능 디지털 이미지 및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이다. 전 세계적으로 약 1,000 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이 기업은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가 있다. 1980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MEMS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 이미징 제품 및 솔루션을 설계, 개발, 제조, 마케팅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다. www.teledynedalsa.com.

모든 상표는 각 기업에 등록되어 있다.
Teledyne DALSA는 별도의 공지 없이 수시로 변경할 권리가 있다.

Teledyne DALSA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 자회사인 텔레다인 DALSA는 고성등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약 1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다. 1980년 설립된 당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할 뿐만 아니라 MEMS를 포함해 특화된 반도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각 개별기업의 등록 상표다. 텔레다인 DALSA는 별도 공지 없이 본 보도자료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Red Javelin Communications
Maria Doyle
+1-781-964-3536
이메일 보내기

Teledyne DALSA
Heather Neale
+1-514-333-1301 ext. 2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