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명품관, 에스프레소 머신 아이스 커피 특별 이벤트

뉴스 제공
갤러리아백화점
2005-06-12 13:10
서울--(뉴스와이어)--여름철 시원한 에스프레소 즐기세요.

몇 년 전부터 에스프레소 머신을 이용해 가정에서도 갓 뽑은 향기로운 커피를 즐기는 커피 매니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커피 매니아들은 고가 임에도 불구하고 에스프레소 머신을 구입해 가정에서도 커피 한 잔의 행복을 즐기고자 하기 때문이다.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은 웨스트 5층 ‘라이프 바이 갤러리아’의 입점 브랜드인 “유라(Jura)” 에스프레소 머신 아이스 커피 특별 이벤트를 6월 12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다. 시원하게 즐기는 에스프레소를 제안하는 이번 행사는 행사장 방문 고객에게 갓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아이스 커피로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스위스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인 ‘유라(Jura)’는 행사 기간 중 전자동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급 원두 500g과 카푸치노 키트를 증정한다.

에스프레소 머신을 이용하면 가정에서 에스프레소는 물론 레귤러 커피, 카푸치노, 카페라떼, 마끼아또 등 커피 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고, 여름철에는 아이스 커피로도 시원한 커피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에스프레소 머신은 유라, 드롱기, 세코, 크룩스 등의 브랜드가 국내에 시판되고 있는데, 유라는 스위스 브랜드로 전 제품이 친환경 저소음 그라인더가 내장되어 있고, 농도조절, 자동세척, 에너지 절약모드 등 사용자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사용이 편리하다. 가격대는 2백 만원 대.


웹사이트: http://www.galleria.co.kr

연락처

추은영
☎ OFFICE : 410-7045
☎ MOBILE :
☞ e-Mail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