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이엔씨, 2011 G-FAIR Korea에서 골재 선별용 스크린 망·스크린 전시

포천--(뉴스와이어)--한미이엔씨(대표 안두혁, www.vrscreen.co.kr)는 오는 10월 25일(화)부터 27일(목)까지 고양킨텍스에서 열리는 “2011 대한민국 우수상품 박람회(2011 G-FAIR Korea)에 참가해 광산용, 순환골재용, 석산 및 제철소 등에 사용되는 골재 선별용 망과 스크린을 소개한다.

한미이엔씨는 1995년 설립된 벤처기업으로, 골재선별용 스크린망 및 대형 스크린 제조 전문기업이다. 국내 최초로 VR-T, VR-P, VR-WP, VR-WPS, VR-N 등 선별 효율이 뛰어난 골재선별용 스크린망을 개발, 양산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정부로부터 신기술 기업인증,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인증, 포천시 중소기업대상을 수상하고 골재선별용 스크린망 선두 기업으로서 그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또한 5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골재선별용 대형스크린(2890)을 제작 국내 최대 순환골재 기업인 “인광환경”의 옥내 선별장에 3대를 설치하여 기술력을 인정 받았다. (외에도 다수의 기계가 고객사에서 높은 생산성을 보이며 가동되고 있다)

이것은 골재선별용 망제작 노하우를 접목하여 선별효율이 뛰어나고 초기 플랜트 설치 비용을 줄일 수 있으며, 기계의 안정성이 검증된 결과이다.

“2011 G-FAIR Korea”에 참가하며 점차 표준화되는 규격골재 생산과, 세분화되는 골재수요에 맞추어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고, 개발한 신제품의 시장영역을 확대하고자 한다. 또한 차별화된 골재선별용 망(VR-T, VR-P, VR-WP, VR-WPS, VR-N)과 골재선별용 대형 스크린의 안정된 작동원리를 선보일 것이다.

한미이엔씨는 골재선별용 스크린망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골재선별용 스크린 제작기술을 더욱 발전시켜, 골재선별 생산효율을 높이고, 고객사의 문제점을 체계적으로 진단, 해결해주는 골재선별 컨설팅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

한미이엔씨 개요
주식회사 한미이엔씨는 골재선별용 스틸설비와 스크린망 제조업체로 철강선 망에서부터 우레탄 망까지 어떠한 현장에서도 적용가능한 망 제조 업체입니다. 특히 자체진동을 할 수있는 VR망을 개발 공격적인 영업으로 업계에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vrscreen.co.kr

연락처

한미이엔씨
유상돈 과장
010-5381-626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