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토인비, ‘2011 제 2회 KUSDA’ 참가 학생 모집

뉴스 제공
코리아 토인비
2011-09-20 16:53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토인비는 12월 ‘2011 제 2회 KUSDA’에 참가할 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KUSDA는 53년 전통의 미국 호비재단의 한국본부이자 17년 동안 미 대학 입시만을 전문으로 해온 코리아토인비가 주관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미 대학진학에 필수적인SAT 준비와 국제관련 비교과 활동으로 누구나 자연스럽게 성공 진학에 필요한 ‘비판적 사고’와 ‘리더십’을 키우게 되며 이 시대가 요구하는 창의적이고 비판적 사고의 ‘주체’로 변화시켜주는 미 대학 토털 프리미엄 교육 프로그램이다.

아이비리그 출신의 우수 강사들과 미 명문대 재학생들의 멘토링으로 올 여름 진행되었던 제 1회 KUSDA는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진행되었던 학생들의 UN 리더십 캠프를 마지막으로 공식적으로 막을 내렸으며 74명에 달하는 국내, 해외 많은 고등학생들이 참여했다.

KUSDA 참여 학생들은 평균 SAT 300점을 향상 시켰으며, 국제관련 봉사활동을 통해 글로벌 리더로써의 자질을 배양하고 스스로의 가능성과 자신감을 찾을 수 있었다.

유학생들에게 비교적 짧은 겨울방학은 자칫하면 무의미 하게 보내기 쉬운 기간이라는 점에서 KUSDA는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에게 더없이 반가운 소식이라 할 수 있겠다.

서울 근교 대학에서 열리는 제 2회 KUSDA는 현재 10학년~1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12월 19일부터 2012년 1월 7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이미 검증된 미 명문대 출신 SAT 강사들과 TA들, 생활관리 스태프들에 의해 체계적으로 철저히 운영된다는 점에서 단기간 최대의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학습 환경이다.

알차고 짜임새 있게 진행될 이번 제 2회 KUSDA의 하루 일과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SAT 비판적 독해와 쓰기 수업, 2시부터 4시까지는 SAT 고급 에세이와 특강, 그리고 4시부터 6시까지는 튜터링 시간으로 정규수업시간에 소화하지 못한 것 들을 개별적으로 선생님이나 TA들에게 질문 할 수 있다. 매주 실전과 같은 SAT모의고사와 문제풀이는 2012년 1월 SAT시험 대비를 집중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또한 전문 진학 컨설턴트와의 학업로드맵작성과 스페셜 강연 시간을 통해 글로벌 리더로써의 자질과 소양을 배양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

주말에는 국제협력기관이나 NGO 등의 기후프로젝트, 중앙아시아와 한국의 친선교류의 봉사활동, 민간 국제구호개발기관, 통일부 통일교육원 봉사활동 등 미 대학에 필요한 비교과 부분까지 채우게 되며 활동이 끝나면 봉사 수료증도 받게 된다.

코리아토인비에서는 SAT기숙캠프 외에 Day 캠프도 오픈된다. 서울캠퍼스프로그램인 Day 캠프에서는 고학년을 위한 SAT/AP반, 12학년을 위한 칼리지 에세이반, 그리고 저학년을 위한 Book Club, 수학선행학습, 유학 준비반 등 다양한 수업이 오픈 될 예정이다.

제 2회 KUSDA 등록은 코리아토인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서 작성을 통해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9월 중으로 등록하는 참가자에게는 최대 48만원의 혜택도 주어진다.

KUSDA 비용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코리아토인비(www.e-ktc.com, 02-569-9600 akim@e-ktc.com)

웹사이트: http://www.e-ktc.com

연락처

코리아 토인비
황현철 대표
02-569-9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