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Piranha3 16k CMOS 카메라에 Camera Link 인터페이스 추가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11-09-22 10:47
워털루 온타리오--(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 계열사이자 기계시각기술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인 Teledyne DALSA에서 Piranha3™ 16k CMOS 라인 스캔 카메라가 이제 포인트-투-포인트 자동 시각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Camera Link® 표준 시리얼 통신 프로토콜을 인터페이스로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이 Piranha3 고속 모델은 3.5 마이크로미터 픽셀 크기로 16k의 해상도와 680 Mpixels/s 데이터 전송율을 위한 40 kHz 선속도(line rate)를 제공한다.

온-칩 ADC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변환) 및 CDS (상관된 더블 샘플링)를 제공하는 Teledyne DALSA의 CMOS 기술로, Piranha3 16k 카메라는 보다 적은 노이즈와 높은 다이나믹 레인지로 전례 없는 속도를 제공한다. 넓은 면적의 평면 디스플레이와 인쇄 회로기판의 검사 및 높은 성능 문서 스캐닝과 기타 높은 처리량 웹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Piranha3 16k 제품은 더욱 높은 해상도와 속도에 대한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한다. 당사의 고객은 이제 각자의 수요에 따라 HSLink 인터페이스 또는 Camera Link 인터페이스 중 하나를 임의로 선택하여 Pirahan3 16k 카메라를 사용할수 있게 되었다.”라고 Teledyne DALSA 의 수석 제품 매니저인 Xing-Fei He는 말한다.

핵심기능과 혜택

· 고해상도, 16,384 픽셀, 3.5 x 3.5 마이크로미터 픽셀 크기
· Teledyne DALSA 자체의 CMOS 이미지 센서 기술
· 고속, 40 kHz 선속에 의한680 MPixels/s 데이터 처리량
· 온-칩 CDS 및 ADC
· 필드 교정, 노출 제어 및 게인과 오프셋 조절을 포함하여 모두 소프트웨어로 제어가 가능한 카메라 설정 파라미터
· 다중 카메라 시스템에서 더 적은 카메라로 더욱 세밀한 검사가 가능하므로 현저한 비용절감효과
· Teledyne DALSA의 픽셀 당 최저 가격 시스템 솔루션 제공

소프트웨어 장점

모든 Piranha 카메라는 Teledyne DALSA의 Sapera™ Vision Software가 지원된다. 이 핵심 개발 플랫폼에는 부품 인식 및 탐지를 위한 400 여개의 영상처리 기초함수와 산업용 영상분석 도구가 포함된다. 이 영상분석 도구들로는 패턴 검색, 1D 및 2D 바코드, OCR 도구, 색상 처리 도구, 분리 및 측정 애플리케이션, 얼룩점 분석 도구, 영상에 의한 실세계 차원 계측 도구 등이 있다.

카메라 세부사항과 이용 가능성

Piranha3 16k Camera Link 카메라는 2011년 10월에 시판된다. 더 자세한 제품 세부사항은 Teledyne DALSA 웹사이트의 Piranha3 카메라 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지역 판매채널에 연락하면 된다. 이 카메라의 다운로드가 가능한 이미지를 받으려면, Teledyne DALSA의 온라인 미디어 키트를 방문하면 된다.

Teledyne DALSA 의 머신 비전 제품 및 서비스 소개

Teledyne DALSA는 머신 비전 시장을 위한 디지털 이미징 구성 요소의 설계, 제조 및 배포의 세계적인 선두 주자이다. Teledyne DALSA의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및 비전 솔루션은 반도체, 태양 전지, 평면 디스플레이, 전자, 자동차, 의료, 포장 및 통상의 제조업 등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업계에 걸쳐 수천수만개의 자동검사 시스템에 적용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www.teledynedalsa.com/mv 를 발문하셔서 알아보기 바랍니다.

Teledyne DALSA 주식회사 소개

Teledyne DALSA는 Teledyne Technologies 의 계열사이며 캐나다 온타리오주의 워털루시에 본사를 두고 있다. 1980년에 설립하여 현재 전세계적으로 약 1,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고성능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의 세계적인 선두 주자이다. Teledyne DALSA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개발,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으며 아울러 MEMS 제품 및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teledynedalsa.com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Teledyne DALSA 개요
텔레다인 테크놀로지 자회사인 텔레다인 DALSA는 고성등 디지털 이미징 및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 선도기업으로 전 세계에서 약 1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에 본사를 두고 있다. 1980년 설립된 당사는 디지털 이미징 제품과 솔루션을 설계, 제조 및 판매할 뿐만 아니라 MEMS를 포함해 특화된 반도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상표는 각 개별기업의 등록 상표다. 텔레다인 DALSA는 별도 공지 없이 본 보도자료 내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Red Javelin Communications, Inc.
Maria Doyle
+1-781-964-35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