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뷰티메디컬그룹, ‘당신은 이미 아릅답습니다’ 캠페인 주최

- 아름다움의 의미를 생각하게 하는 캠페인

뉴스 제공
원진성형외과
2011-09-23 11:08
서울--(뉴스와이어)--“당신은 이미(異美) 아름답습니다”

원진뷰티메디컬그룹은 ‘당신은 이미 아름답습니다’ 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9월 19일부터 10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캠페인을 진행한다.

성형외과, 치과, 피부과, 비만클리닉으로 운영되는 토탈뷰티전문센터 원진뷰티메디컬그룹은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일환으로 일에 대한 열정, 아름다운 행동, 외모를 가꾸는 마음 등 모든 사람들은 ’각자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는 내용으로 아름다움에 대한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해보자는 취지인 캠페인이다.

원진뷰티메디컬그룹의 소셜커뮤니케이션센터 ‘원소중(원진소셜중심-Wonjin Social Center)’ 오픈을 기념해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그 첫 번째 아름다움인 ‘일에 대한 열정-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뮤지컬배우 이재규, 김설경과 이종격투기선수 서두원, 가수지망생 정보라 4명의 아름다운 일에 대한 열정을 응원하고 또 주변의 아름다운열정을 소개할 수 있다. 자신의 일에 대한 아름다운 열정을 가지고 있는 4명을 통해 다시 한 번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해 생각하자는 취지로 진행된다.

뮤지컬배우 이재규는 무용전공하고 2004년에 뮤지컬에 입문해 많은 작품을 통해 실력파 뮤지컬배우로 인정받으며 거듭나고 있으며, 뮤지컬배우 김설경은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을 졸업하고 뮤지컬에 입문해 뮤지컬공연은 물론 현재 요가강사도 병행하고 있다.

이종격투기선수 서두원은 ‘남자의 자격’을 통해 더 유명해졌는데 격투기 시즌이 되면 주변과 연락을 끊고 매일 24시간을 운동에 투자하는 등 자신의 일에 대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열정파이다. 정보라는 가수지망생으로 아직은 그 꿈을 이루지 못했지만 자신의 꿈을 향해 매일 도전하는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원진뷰티메디컬그룹 소셜커뮤니케이션센터 ‘원소중(원진소셜중심-Wonjin Social Center)’을 통해 진행되며 꿈을 향해 도전하는 아름다운 4명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또 다른 아름다운 꿈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추천하면 된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도 지급된다.

원진성형외과 개요
원진성형외과는 대학병원 교수 출신의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 진료 과목별 유기적인 협진 시스템, 대학병원 급의 의료기술을 바탕으로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메디컬 그룹이다. 단일 과목 규모로는 세계적인 성형외과로서 대한민국 대표 성형외과라는 자긍심과 책임감을 갖고 세계 성형 시장을 리드하는 글로벌 성형외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원진성형외과 홍보팀
하주영 대리
02-3482-3303
010-8760-58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