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동호회 평택공장 견학 실시

뉴스 제공
쌍용자동차 코스피 003620
2011-09-25 10:38
서울--(뉴스와이어)--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 www.smotor.com)가 24일 ‘코란도’ 등의 동호회 회원들을 평택 공장에 초청해 공장견학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카이런’ 및 ‘코란도 C’ 동호회 회원 총 150여 명은 ‘코란도 C’가 제작되는 전 공정을 견학하며 실제 자동차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었다. 이와 함께 쌍용자동차 전반에 대한 현황과 회사소개는 물론 자유로운 질의 응답을 통해 자동차 전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코란도 C’ 공장 견학을 마친 동호회 회원들은 쌍용차 임직원들과 오찬을 함께 한 뒤 소정의 기념품 전달과 더불어 기념촬영을 끝으로 모든 행사 일정을 마무리했다.

견학에 참여한 ‘럽코란도 C 동호회’ 김상권씨(33세, 경기 용인시)는 “다른 회사와 차별되는 특별한 매력이 있어 오랫동안 ‘코란도’에 이어 ‘코란도 C’를 타 왔다”며 “내 차가 어떻게 만들어지는 지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준 쌍용자동차에 감사 드리고, 앞으로 쌍용자동차의 장점을 주변에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번 동호회 초청 행사는 쌍용자동차 제품을 누구보다 아낌은 물론 활발하게 동호회 활동을 펼쳐 온 회원들에 대한 보답이자, 국내 최초로 페이스북 생중계를 실시한 ‘‘코란도 C’와 함께하는 1박2일 생생체험’, SNS 이벤트 등 쌍용자동차가 펼쳐 온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쌍용자동차 마케팅담당 신영식 전무는 “오늘 공장을 방문하신 회원들은 남다른 애정으로 회사를 지지해 주신 소중한 고객들로, 이 자리를 빌어 회사를 대표해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향후에도 쌍용자동차를 아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자동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000여 명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연락처

쌍용자동차 홍보팀
원희정 대리
02-3469-20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