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 내셔널 세미컨덕터 인수 완료

뉴스 제공
TI코리아
2011-09-26 10:11
서울--(뉴스와이어)--TI는 내셔널 세미컨덕터 인수에 필요한 모든 과정이 공식적으로 완료되었다고 밝혔다.

TI 회장, 사장 겸 CEO인 리치 템플턴(Rich Templeton)은 “내셔널은 현재 TI 아날로그 성장의 원동력 중 전략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양사는 고객 제품의 성능과 전력 효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반도체 혁신을 가속화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라고 말했다.

5,000여 명 이상의 내셔널 직원은 이제 TI의 직원이 되며, 양사는 내셔널을 TI의 아날로그 사업부로 통합하는 작업을 시작할 것이다. 새롭게 통합되는 사업부는 약 45,000여 개에 달하는 아날로그 제품, 강력한 고객 설계 툴 및 기존 내셔널의 10배 이상의 영업인력을 갖추게 될 것이다.

또한, 템플턴 회장, 사장 겸 CEO는 “인수 완료로, TI는 보다 첨단의 아날로그 제품, 보다 향상된 생산능력, 그리고 업계 최대의 영업팀과 애플리케이션 팀을 구축하여 시장입지를 확대하게 될 것이다. 또한, 양사는 보다 많은 시장에서 더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2011년 4월 4일에 발표된 이번 인수 거래에 필요한 모든 규정은 내셔널 주주들에 의해 검토된 후에 승인되었다. TI는 10월 24일, 3분기 실적 발표 시 재무 실적에 내셔널의 기여부분을 포함할 예정이다.

오늘의 인수 완료로, TI의 아날로그 반도체 사업은 회사 전체 매출의 50 %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TI는 내셔널의 산타클라라 소재 본사 및 전세계의 영업팀 및 설계팀뿐만 아니라 스코틀랜드 메인(Maine) 및 말레이시아에 위치한 제조 시설까지 계속 운영할 것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ti.com/deliveringmoretogeth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korea.co.kr

연락처

홍보대행 CPR
임지은 팀장
02-739-73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