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산업, ‘온돌애 전기매트’ 출시

뉴스 제공
휴테크산업
2011-09-27 10:20
서울--(뉴스와이어)--휴테크산업(대표 유익수, www.i-hutech.com)은 ‘뇌파과학’이 적용된 신개념 전기매트 ‘온돌愛(애)’를 런칭하며 전기매트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온돌애 전기매트의 종류는 전기매트, 카페트매트, 양모매트 등이 있으며, 전 제품에 뇌파과학을 응용하여 저녁에는 세타파를 발생시켜 수면유도에 도움을 주고, 아침에는 알파파를 발생시켜 명상을 유도함으로써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도록 하는 기능이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회사관계자는 “아침이 상쾌한 잠자리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 말하며, 이 기능은 전기매트 분야에서 세계 최초로 적용한 기술로서 지난 4월 기술 특허를 출원했다고 덧붙였다.

이 제품은 머리 부분은 온도를 낮추고 발 부분은 높이는 두한족열 기술을 적용했고, 내구성과 내압력이 우수한 고압축 처리제품으로 수면시 체중을 골고루 분산시켜 배김 현상을 방지하도록 했다. 또, 고탄력 쿠션재를 사용하여 시간이 지나도 열선이 드러나지 않으며, 오염방지 및 세척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전기매트의 안전성을 크게 좌우하는 온도조절기에도 △전기매트의 이상유무를 진단하는 자가진단기능 △발열선 부분가열 시 자동전원차단기능 △사용자가 설정하는 온도와 매트온도를 보여주는 디지털온도표시창 △새벽에 온도가 내려갈 때를 대비한 자동온도조절기능 △전기매트을 켜는 순간 온도상승을 느낄 수 있는 순간가열기능 등 최첨단 기능을 구현했다.

유 대표는 “휴테크산업은 웰빙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카본발열선(탄소를 이용한 발열선)을 이용한 전기매트로 특허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온돌애 전 제품에 본 기술이 적용하여 타사 제품과 차별화했다”며, “이는 인체 피하심층의 온도상승, 미세 혈관의 확장, 혈액순환의 촉진, 신진대사의 강화 등에 효과가 있고, 에너지 효율이 높은 원적외선이 다량 방출되는 제품으로 최근 고가의 전기매트에 주로 사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휴테크산업은 2006년 창립이래 생활건강용품, 의료기기, 스포츠 헬스용품 등을 제조 및 유통해온 회사다. 이 회사는 오는 10월 온돌애 전기매트를 비롯해 카페트매트와 양모매트를 동시 출시할 예정이며, 이미 출시된 대형 안마의자 HT-9500(카디날)을 시작으로 대형 안마의자 부문에서도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수용하여 저가형부터 고가형에 아우르는 제품 구성을 준비하고 있다.

휴테크산업 개요
(주)휴테크산업은 생활건강용품, 의료기기, 및 스포츠 헬스 용품을 제조 및 국내 온오프라인을 통해 유통하는 업체로 고객의 편의와 행복, 보다 나은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2006년 설립 이래 비약의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나아가 세계에 Made in Korea의 우수함을 증명하여 수출을 통한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함을 비전으로 계속해서 노력하며 힘차게 전진하고 있습니다.

휴스토리: http://www.hustory.co.kr

웹사이트: http://www.i-hutech.com

연락처

휴테크산업 마케팅팀
070-7475-4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