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이데일리·리바트 레이디스 오픈’ 개막

- 안마의자 전문기업 휴테크산업, KLPGA 협찬

뉴스 제공
휴테크산업
2012-04-26 17:08
서울--(뉴스와이어)--2012년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투어 ‘이데일리·리바트 레이디스 오픈’이 오는 27일부터 사흘간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세라지오 컨트리클럽(파72·6511야드)에서 열린다.

‘이데일리·리바트 레이디스 오픈’ 총상금은 5억 원으로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대회로 프로선수 105명과 3명의 아마추어 선수 등 총 108명이 출전해 초대 챔피언 자리를 놓고 각축전을 벌인다.

강력한 우승후보로는 김하늘(25,비씨카드)이 주목받고 있다. 김하늘은 지난해 유일한 다승자로 상금왕, 다승왕, 대상까지 휩쓸었다.

이밖에 2006년도 USLPGA 신인왕 출신이자 USLPGA투어 통산 4승, KLPGA투어 통산 3승 기록을 가지고 있는 이선화(26,웅진코웨이)와 문현희(29,호반건설), 심현화(23,요진건설), 양수진(21,넵스), 정연주(20,CJ오쇼핑), 김혜윤(23,비씨카드) 등도 이번 대회에 출사표를 던졌다.

한편 이데일리, 리바트 주최로 열리는 이번대회에 기아자동차와 안마의자 전문기업 휴테크산업 등 많은 기업이 다양한 제품들을 협찬해 대회 마지막 날에는 갤러리 경품 행사 등 축제형식의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로 대회장을 찾은 갤러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휴테크산업은 KLPGA 투어 선수들을 위해 프리미엄 안마의자 ‘휴테크 크로체’ 4대를 대회기간 클럽하우스에 설치운영한다. 휴테크산업 관계자는 “18홀을 돌며 내리 사흘간 게임에 전념해야 하는 선수들의 건강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데일리와 리바트는 버디 1개당 5만원의 기부금을 모아 다문화 가정을 돕기 위해 한국이주민건강협회에 성금을 기탁하여 나눔을 실천한다.

휴테크산업 개요
(주)휴테크산업은 생활건강용품, 의료기기, 및 스포츠 헬스 용품을 제조 및 국내 온오프라인을 통해 유통하는 업체로 고객의 편의와 행복, 보다 나은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2006년 설립 이래 비약의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나아가 세계에 Made in Korea의 우수함을 증명하여 수출을 통한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함을 비전으로 계속해서 노력하며 힘차게 전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hutech.com

연락처

휴테크산업 마케팅팀
070-7475-4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