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산업, 이탈리아 보정속옷 ‘씨지살루스’ 브랜드 런칭

- 이탈리아 씨지살루스, 봉제선 없는 보정속옷 국내 출시

뉴스 제공
휴테크산업
2012-03-12 13:41
서울--(뉴스와이어)--안마의자 전문기업 휴테크산업(대표 유익수)이 이탈리아 씨제타의 브랜드 ‘씨지살루스’ 보정속옷을 포함한 전 품목을 직수입해 국내에 런칭했다고 12일 밝혔다.

씨지살루스(www.czsalus.com)는 위생, 의료용 양말류를 개발, 생산해온 이태리 대표적 언더웨어 브랜드로 현재 의료용 압박스타킹, 핸드메이드 앙고라 울 언더웨어, 보정속옷 등을 유럽 및 전세계 20여개 국가로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기도 하다.

여느 보정속옷과 다르게 봉제선이 없는 기술로 스포츠나 평상시 착용 시에도 양 옆쪽의 불편함이 덜한 마사지 보정속옷이라는 점은 씨지살루스의 강점으로 꼽힌다.

또 제품은 마이크로화이버 소재로 가볍고 탄력성이 뛰어난 점도 특징이다. 바디라인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착용하지 않은 느낌을 줄만큼 편안한 착용감으로 마이크로마사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씨지살루스 김혜미 팀장은 “이번에 런칭한 씨지살루스의 전품목은 씨제타가 반세기동안 축적해온 기술과 노하우로 이탈리아 현지에서 직접 개발,생산된 제품”이라며 “유럽 및 전세계 20여개 국가로 수출에 필요한 ISO 9002:2008 인증, CE인증도 획득해 제품의 신뢰성을 뒷받침한다”고 말했다.

브랜드는 크게 안티셀룰라이트 보정속옷과 압박스타킹, 앙고라 울 워머 등 기능별 3개 라인으로 나뉜다. 보정속옷의 경우 상하의, 반팔,긴팔, 5부 혹은 7부 팬츠 등으로 안티셀룰라이트 효과가 필요한 부위별, 활동성에 따라 제품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씨지살루스는 브랜드 런칭 기념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14일부터 31일까지 회원가입 전 고객에게 5천원 상당의 포인트를 일괄 적립하고, 제품구매 시 구매금액의 15퍼센트를 포인트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별 특징; 차별화된 소재와 기술로 국내시장 도전

씨지살루스의 안티셀룰라이트 보정속옷은 Seamless(봉제선이 없는)기술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의 자유를 부여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 특별히 몰딩처리한 천을 사용해 몸의 움직임에 따라 마이크로마사지 효과가 일어난다.

씨지살루스 압박스타킹은 여느 압박스타킹과 달리 발목과 종아리, 허벅지에 점진압박이 이뤄지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이는 발목에서 가장 세게 조여주고 위로 올라 갈수록 압력이 약해지는 감압설계를 통해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

더욱이 벌집모양의 직조방식으로 올이 쉽게 풀리지 않고 다리를 매끄럽게 감싸주어 부드러운 착용감과 슬림한 다리 연출이 가능하다.

씨지살루스 앙고라울워머는 앙고라토끼털을 방적하여 얻은 것으로 토끼를 죽이지 않고 빗질하거나 털을 깎아서 얻은 소재로 100%핸드메이드 제작한 제품이다.

휴테크산업 개요
(주)휴테크산업은 생활건강용품, 의료기기, 및 스포츠 헬스 용품을 제조 및 국내 온오프라인을 통해 유통하는 업체로 고객의 편의와 행복, 보다 나은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2006년 설립 이래 비약의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나아가 세계에 Made in Korea의 우수함을 증명하여 수출을 통한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함을 비전으로 계속해서 노력하며 힘차게 전진하고 있습니다.

http://www.czsalus.co.kr/

웹사이트: http://www.i-hutech.com

연락처

휴테크산업 마케팅팀
070-7475-4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