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된장학교 수강생 모집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1-09-28 08:45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www.SEMPIO.com, 대표이사 박진선)에서 아이장 캠페인의 일환으로 운영하고 있는 ‘샘표 된장학교’에서 10월 수강생을 모집한다.

올해로 6년째를 맞고 있는 샘표 아이장 캠페인은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우리 된장을 먹입시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인스턴트 음식에 길들여져 있는 아이들에게 우리 된장을 알리고 된장의 맛을 즐기게 함으로써 된장으로 대표되는 우리 전통음식문화를 보전하고 발전시키고자 하는 공익문화캠페인이다.

10월 5일 충무로에 위치한 샘표 본사에서 열리는 이번 샘표 된장학교는 총 2교시로 진행된다.
생활 속에 궁금한 된장 이야기와 맛있는 된장 고르는 방법, 우리가 된장을 먹어야 하는 이유,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기, 메주 만들기와 장 담그기 등 된장에 관련한 유익한 정보들을 전문강사들의 강의를 통해 배울 수 있다.

모집대상은 평소 된장에 대해 관심이 많거나, 장 담그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60명이다. 참가접수는 10월 3일까지 선착순 마감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된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샘표 아이장 캠페인 홈페이지(www.ijang.org)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참가문의는 02-3393-5419로 하면 된다.

이윤아 샘표 홍보팀 과장은 “어렸을 때 형성된 식습관은 평생 건강을 좌우한다“며 “인스턴트 음식이나 서양 음식에 길들여진 우리 아이들이 건강에 좋은 된장을 친숙하게 여기고 즐겨 먹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오두진 대리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