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수산물 수출 위원회(NSEC) 공식블로그 개설

2011-09-28 18:34
크롬쇠 노르웨이--(뉴스와이어)--노르웨이 수산물 수출 위원회(이하 NSEC)가 한국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norgeseafood)를 오픈했다. NSEC는 노르웨이 수산물에 관한 정보를 바르게 전달하고, 국내 소비자들과 쌍방향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서 공식블로그를 적극 활용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NSEC 공식블로그는 ‘노르웨이의 차고 깨끗한 바다가 식탁위로!’라는 슬로건과 더불어 노르웨이 수산물의 청정성을 드러내는 피오르드 이미지와 NSEC 로고, 바다를 상징하는 푸른색을 기본으로 디자인되었다. 심플한 레이아웃과 산뜻한 배경으로 오래 머물러도 부담 없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게시물은 ▲About Norway ▲톡톡 튀는 레시피 ▲즐거운 이벤트 ▲씨푸드 헌터 ▲노르웨이 수산물 소식 ▲Fresh story ▲노르웨이댁 talk talk 등 7개로 카테고리를 분류해 업로드된다. 노르웨이 수산물뿐 아니라 생활에 유익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 손쉽게 따라 하는 레시피, 씨푸드 레스토랑 탐방기 등이 활발히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9월 26일부터 10월 7일까지는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두 가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노르웨이 고등어 체험단 30명, 노르웨이 연어 체험단 20명 등 총 50명을 선정하는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체험하길 원하는 생선을 기입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선정된 체험단은 이후 생선을 선물 받고 나만의 독창적인 요리법을 블로그 포스팅하게 된다. 추후 우수 레시피 작성자를 뽑아 1등 100만원 외 총 2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로 시상하는 만큼 일석이조의 행운을 기대해 보면 좋다.

두번째, 블로그 이웃신청 이벤트는 노르웨이 수산물 공식블로그에 서로이웃을 신청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그 URL을 덧글로 남겨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무작위로 선정된 100명에게 커피 이용 기프티콘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헨릭 앤더슨 NSEC 한국·일본 담당 이사는 “맛뿐 아니라 식품의 안전과 신뢰도를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만큼 노르웨이 수산물의 청정성과 영양의 우수성을 더 잘 알릴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공식 블로그를 적극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개요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NSC)는 노르웨이 트롬소(Troms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노르웨이 수산부 산하 마케팅 조직으로 노르웨이 수산 및 양식업계와 협력해 노르웨이 수산물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2012년부터 노르웨이 수산자원의 가치를 높이고 노르웨이 수산물의 원산지를 널리 알리는 것을 목표로, 10년여 동안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eafoodfromnorway.co.kr/

연락처

샤우트 코리아
조슬기 대리
02-6250-98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