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바티스, 음악으로 치유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뮤지컬 음치(音治)’ 연세대 세브란스 병원 공연 개최

뉴스 제공
한국노바티스
2011-09-29 14:02
서울--(뉴스와이어)--한국노바티스주식회사(대표이사: 에릭 반 오펜스, 이하 한국노바티스)는 음악으로 치유하는 ‘뮤지컬 음치(音治)’ 공연을 연세대 세브란스 병원 은명대강당에서 10월 5일(수요일) 17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공연은 환자, 환자 가족, 일반인 등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올해로 2회를 맞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뮤지컬 음치(音治)’는 음악 음(音)과 치유할 치(治)의 합성어로 ‘음악으로 치유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음악을 통해 투병 생활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환자와 환자 가족을 위로하고 나아가 완치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공연에는 현 명지대학교 뮤지컬학과 교수이자 뮤지컬 ‘명성황후’의 히로인 이태원 교수가 명지대학교 뮤지컬학과 제자들과 함께 참여하며, 최근 뮤지컬 <아이다>, GTV <드림메이커>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사회를 담당한다.

이외 연세대 세브란스 병원 의료진 및 환자가 피날레를 장식할 ‘댄싱퀸’ 공연에 직접 참여해 열정과 화합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세대 세브란스병원 박용원 병원장은 “치료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의료진과 환자간의 소통”이라며 “이번 ‘뮤지컬 음치(音治)’ 공연이 의료진과 환자간 서로를 이해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노바티스 에릭 반 오펜스 사장은 “질병으로 인해 몸뿐 아니라 마음까지 상처 받은 환자와 환자 가족을 위해 ‘뮤지컬 음치(音治)’를 준비했다”며 “음악을 통해 치유한다는 공연 의미처럼 병원에 계신 환자와 환자 가족들이 즐겁게 공연을 즐기고 치유 받았으면 한다”고 했다.

한국노바티스 개요
노바티스그룹의 국내 자회사인 한국노바티스(에릭 반 오펜스, www.novartis.co.kr)는 서울 중구 남대문로에 있으며 500 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고혈압 치료제 ‘디오반’, ‘엑스포지’, 만성폐쇄성폐질환 치료제 ‘온브리즈’, 백혈병 치료제 ‘타시그나’, 진행성유방암 치료제 ‘아피니토’, 치매 치료제 ‘엑셀론패취’, 파킨슨병 치료제 ‘스타레보’, 당뇨병 치료제 ‘가브스’, 면역억제제 ‘산디문뉴오랄’과 황반변성 치료제 ‘루센티스’, 무좀 치료제 ‘라미실’, 수막구균성뇌수막염백신 ‘멘비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vartis.co.kr

연락처

한국노바티스 홍보부
김하연 팀장
02-768-90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