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VIA와 함께하는 순간’ UCC 공모전 개최

2011-10-04 13:37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VIA® Ready Brew 출시를 기념해‘VIA와 함께 하는 순간’을 주제로 하는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응모 방법은 스타벅스 VIA를 즐기는 순간을 주제로 하는 2분이내의 동영상을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업로드 된 동영상 주소를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홈페이지(www.istarbucks.co.kr)의 UCC 공모전 행사 게시판을 통해 등록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10월 5일부터 10월 18일까지이며, 10월 20일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를 발표한다.

대상 1명에게는 100만원이 충전된 스타벅스 카드를 증정하며, 최우수상 2명과 우수상 3명, 장려상 10명에게는 각각 50만원, 20만원, 10만원이 충전된 스타벅스 카드를 수여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비아 레디 브루와의 특별한 경험을 더 많은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금번 VIA UCC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Starbucks VIA® Ready Brew는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스타벅스가 20년간 자체 연구 개발한 인스턴트 미세 분말 커피로 스타벅스 매장에서 즐기는 커피의 향과 바디감, 풍부한 맛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콜럼비아와 이탈리안 로스트 두 가지 맛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3개 들이 한 팩에 3,500원, 12개 들이 한팩에 12,800원이다.

한편, 스타벅스는 Starbucks VIA® Ready Brew 출시를 기념해 VIA 레시피 공모전 및 유레일 한국사무소 공동 ‘커피와 여행’ 에세이 공모전을 각각 10월 14일과 15일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홈페이지(www.istarbucks.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