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아이폰4S 지원하는 모바일 영상회의 솔루션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 출시

- 애플 iOS 5 운영 체제 지원으로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연동, 이용 범위를 확장한 기업용 영상회의 솔루션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 선보여

뉴스 제공
라이프사이즈
2011-10-05 11:03
서울--(뉴스와이어)--로지텍의 영상회의 사업부인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지사장 한석호, www.lifesize.co.kr, 이하 라이프사이즈)는 오늘, 애플 ‘iOS’ 와 ‘아이폰4S’ 운영 체제를 지원하는 기업용 데스크탑 및 모바일 영상회의 솔루션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LifeSize® ClearSea™)’를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신제품 아이폰4S를 포함한 모든 아이폰 기종과 기존 영상회의 시스템을 바로 연결할 수 있어 이동 중에도 효율적인 업무를 가능케 한다.

지난 7월 로지텍의 미리얼(Mirial) 인수 이후, 라이프사이즈는 언제 어디서든 누구에게나 어떤 기기에서도 상호 운용이 가능한 영상회의 솔루션을 확장, 개발해왔다. 라이프사이즈는 애플, 델, 구글, HTC, 삼성, 모토로라 등 다양한 iOS 및 안드로이드 기반의 모바일 디바이스에 영상통화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하여 기업용 모바일 영상회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편, 관련 제품군을 확대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그 결과, 라이프사이즈는 회의실에서 PC와 Mac 뿐만 아니라 iOS 5, 다양한 기종의 스마트폰 및 태블릿으로 네이티브 상호운용이 가능한 영상통화를 제공하는 유일한 엔터프라이즈 영상회의 업체로 거듭났다.

라이프사이즈의 사이먼 클래링볼드 APAC 부사장은 “수년간 업계에서는 모바일 기기에서 단순히 음성통화만이 아닌 상호 운용이 뛰어난 영상회의 솔루션 출시를 위한 노력이 계속되어 왔다.”며, “라이프사이즈에서 끊임없는 혁신이란 바로 우리의DNA이다. 우리는 당사를 포함한 기업용 사용자를 이해하고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어느 기기에서든 영상회의를 쉽게 이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오늘 아이폰4S의 출시와 함께 우리는 엔터프라이즈급 품질을 유지하는 영상통화를 가능케 하며, 이는 향후 영상통화 서비스의 변화를 주도할 것이다.”고 밝혔다.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는 데스크탑과 모바일 비디오 협업을 위한 클라이언트·서버 구조의 기업용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개방적이고 상호운용이 가능해 사용자 개인의 데스크탑 또는 모바일 기기와 H.323/SIP 기반의 영상회의 시스템 또는 인프라스트럭쳐 솔루션을 문제없이 빠르게 연결시켜 준다.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 서버는 하드웨어 기기 또는 가상 머신 소프트웨어로 제공되며, PC/Mac과 안드로이드/iOS 모바일 기기용 첨단 HD 데스크탑 클라이언트뿐 아니라 NAT/방화벽 통과 및 다자간 회의 기능을 포함한다.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의 주요 기능:
- 2011년 10월부로 전세계에 공급
- 2011년 11월까지 애플 iOS와 아이폰4S 운영 체제 지원 완료 예정
-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의 무료 체험판 다운로드:
http://www.clearsea.com/download.html

참고 자료
- 라이프사이즈 클리어씨 데이터시트
- 라이프사이즈 블로그: VideoConferencingSpot.com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fesize.com/ko

연락처

라이프사이즈
이정훈 차장
02-558-678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코리아
오정아 대리
02-6250-98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