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다 ‘작은 철학자’ 현대홈쇼핑 특별판매 진행

뉴스 제공
오르다코리아
2011-10-05 11:54
서울--(뉴스와이어)--“뿌리 깊은 생각을 키워주는 철학그림책 ‘작은 철학자’를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만나세요!”

유아교육의 명가 (주)오르다코리아(대표 정동범)가 인기철학그림책 ‘작은 철학자’를 아주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판매한다.

오르다코리아는 오는 10월 7일 (금) 오전 12시 40분~1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오르다 작은 철학자 68권 세트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특별추가구성으로 캐니멀블록 아토&오즈와 아이지오블록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시중가보다 저렴한 총 28만 5천원(무이자 10개월)이라는 특가로 판매한다고 하니 자녀를 위한 양질의 도서전집을 찾고 있던 고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되겠다.

뿌리 깊은 생각을 키워주는 철학 그림책 ‘오르다 작은 철학자’는 세계 곳곳에서 전해 내려오는 우화, 설화 등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엄선해 어린이 그림책으로 다시 쓴 것으로 감동과 교훈을 물론 다양한 문화와 전통을 접할 기회를 제공한다.

철학을 주제로 했다고 결코 딱딱하거나 지루하지 않고 이야기가 재미있으면서도 깊이 있는 철학적 주제를 담고 있어 자연스럽게 어린이들의 철학적 사고력을 향상시켜 준다. 동화 속에 담긴 다양하고도 깊이 있는 이야기들은 감동과 교훈을 전할 뿐 아니라 자연스럽게 어린이들의 인성발달에 도움을 주고 사고력과 논리력, 논술능력을 다각적으로 키워주기에 충분하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가들의 수준 높은 그림이 담겨있어 그 소장가치가 높고 어린이들의 예술적 정서를 풍부하게 해준다.

2005년 이탈리아 볼로냐 국제아동 도서전과 독일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에 출품된 후 까다롭기 유명한 프랑스 아띠에르사 수출이 확정되었으며 독일, 스위스, 미국 등 세계 각국의 30여개 최상급의 어린이책 출판사들로부터 호평과 수출제의를 받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우리 그림책이다.

문의:070-4169-5027 / www.orda.co.kr

오르다코리아 개요
오르다코리아는 1992년 유아 교육시장에 첫발을 내딘 이후 선진국형 역량기반교육의 선구자로 성장해 왔으며, 21세기 새 시대가 요구하는 핵심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이스라엘, 독일, 프랑스와 같은 교육선진국의 우수 교구 재 및 도서등 선진 교육노하우를 받아들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한국화하고 이를 기반으로 미국, 중국, 일본 등에 역수출함으로써 명실상부 세계적인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orda.co.kr

연락처

(주)오르다코리아
경영지원실
070-4169-5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