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겨울여행을 위한 선마을 해피 선데이 이벤트 실시

- 가을 트레킹과 삼림욕 눈꽃명상을 즐길 수 있는 ‘힐리언스 선마을’

뉴스 제공
힐리언스
2011-10-05 16:00
홍천--(뉴스와이어)--선마을의 가을과 겨울은 한국에서도 보기 드문 진풍경이다.

뚜렷한 사계절 풍경이 장관이고, 종자산에 둘러싸인 선마을안에 있노라면 무릉도원에 와있는 기분이다. 내가 이렇게 여기서 쉬고 있어도 되려나 미안해질 정도로 너무나 편안하다. 선마을에는 1년 365일 연중무휴에 다양한 월이벤트 등 진정한 쉼을 누릴 수 있도록 모든 준비를 마쳤다.

누군가 얹어 놓은 듯한 병풍처럼 펼쳐진 종자산은 절로 ‘와~~~~’하고 탄성을 자아낸다. 뙤약볕에 흘린 땀방울을 닦아내며 선선해진 바람에 익숙해질 트레킹코스 산행은 피톤치드의 향기로 가득하고, 낙엽위에 한자 한자 나의 기분을 적어 책속에 고이 간직하는 낭만을 느낄 수 있다.

선마을의 방문고객 설문결과에서 단연 1위의 만족시설은 트레킹코스이다. 낙조대, 노을길, 해맞이길, 선녀길,능선길, 사색실, 정상길, 도전길, 잣나무 길 등 사람이 손수 손으로 닦은 길을 거닐 수 있다.

강원도의 겨울을 눈 때문에 걱정이라고? 아니다. 오히려 눈 때문에 즐겁다! 선마을은 양지바른 곳에 있어 햇빛이 잘들고 눈도 금방 녹는다. 사람 북적이는 스키장 대신 선마을에서의 러브스토리를 즐겨보자. 개인적으로 가을바다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

인적 드문 백사장을 걷는 기분이 색다르고 다시 마음을 다질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이번 겨울은 바다대신 선마을에서 즐겨봄을 추천한다. 겨울에서 만물이 소생하는 봄을 만나는 기분도 느낄 수 있으니 일석이조일 것이다.

선마을은 현재 겨울맞이 해피선데이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성수기 시기보다 저렴하게 선마을을 이용할 수 있다.

문의:1588-9983 / www.healience.com

힐리언스 개요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에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인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를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 회복과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년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로 선정되었고, 2014년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 선정, 2017 한국관공사 웰니스 25선 선정되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healience.co.kr

연락처

(주)힐리언스 마케팅팀
허경신
02-6902-01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