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코리아, 2011 하반기 신제품 출시 기념 사진 행사 개최

- 고기능성은 물론 엄격한 품질관리로 정상까지 한달음에!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11-10-05 15:25
서울--(뉴스와이어)--㈜고어코리아는 지난 반 세기간 수많은 정상 정복의 역사와 함께 해온 고어텍스 등산화의 2011 하반기 신제품 출시 기념 사진 행사를 오는 10월 5일 (수) 광화문 청계광장에서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서 소개될 고어텍스 등산화는 완벽한 방수성과 최상의 투습성에 내구성까지 갖추어 정상을 향해 오르는 내내 발을 편안하게 보호하여 산악 애호가들의 요구에 100% 부응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고어코리아는 산악 애호가들이 미션 형식으로 고어텍스 등산화의 기능성을 직접 체험하면서 그들의 산행까지 지원해주는 ‘고어텍스 해피풋 캠페인(GORE-TEX® Happy Foot Campaign)’ 등 다양한 소비자 대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고어코리아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gor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어코리아 섬유산업부 정영아 차장은 ‘이번 행사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고어텍스의 명성, 그리고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웃도어 영역에서의 브랜드 리더십을 유지하는데 일조 할 것’이라 밝혔다.

[사진행사 일정]
- 일시: 10월 5일(수) 오전 10시~11시
- 장소: 광화문 청계광장 (일민미술관 앞)
- 사진설명: 고어텍스 등산화로 정상을 꿈꾸다!

[사진 앵글]
트릭아트(감상자의 눈을 속이는 미술작품) 백월과 바닥 무대를 통해서 암벽을 등반하는 모습, 징검다리를 건너는 모습 등 생생한 아웃도어 활동을 연출하고 인공 물웅덩이를 직접 밟는 모습 등을 통해 고어텍스 등산화의 기능성을 직접 보여줄 수 있는 사진 앵글 연출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박연상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