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의료급여 관리사 모집

부천--(뉴스와이어)--부천시는 오는 10월 14일까지 의료급여사업에 참여할 의료급여관리사(기간제근로자)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의료급여관리사 배치기준에 적합하게 인력을 충원하여 수급권자 사례관리에 철저를 기하기 위해 실시하는 것이다.

모집인원은 1명이며 신청자격은 공고일 기준(10월 5일) 주민등록상 부천시에 주소지를 둔 간호사 면허증 소지자로 일정기간 의료기관에서 임상경력이 있어야 한다.(종합병원 의료기관에서 임상경력이 2년 이상, 병원급 의료기관에서 3년이상, 의원급 의료기관에서4년 이상 근무경력자)

지원서는 부천시 사회복지과에 본인이 직접 방문해야 하며 제출서류는 응시원서, 이력서(사진부착),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 및 관련 자격증(사본),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각 1부이다.

1차 서류전형과 21일 면접을 통해 10월 24일 최종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하며 최종 합격자는 11월 1일부터 근무하게 되며 ▲의료급여 수급권자 사례관리(Case management) ▲의료급여 과다이용자의 적정한 의료이용 유도 ▲의료급여일수 연장승인업무 ▲기타 의료급여 관련 업무 등을 맡게 된다.

시관계자는 “의료급여 관리사 채용을 통해 의료급여 수급자의 사례관리,의료급여 과다이용자의 적정한 의료이용 유도 등으로 의료급여 재정 안정화에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며 2011년 근무 후 재계약 가능한 만큼 자격을 갖춘분들의 많은 지원을 당부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부천시 사회복지과 기초생활보장팀(☎032-625-2880, 2891)으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bucheon.go.kr

연락처

부천시청 사회복지과
담당자 배준영
032-625-289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