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기기 개발자 컨퍼런스, AH-IPS 및 이미지 캡쳐 등 스마트 기술이 한자리에

뉴스 제공
아이티컨퍼런스
2011-10-10 09:40
서울--(뉴스와이어)--반도체, 모바일, 디스플레이 분야의 세미나 및 컨퍼런스 전문그룹인 아이티컨퍼런스 (대표 김홍덕)가 10월 17일(월)-18일(화) 이틀간 코엑스 컨퍼런스룸 318호에서 ‘스마트 모바일 디자인 솔루션 및 시장 분석 세미나’를 개최한다.

2004년 이후 그 동안 ‘모바일 비디오 서밋’, ‘모바일 디자인콘’ 의 이름으로 매 년 진행 되었던 세미나가 각종 스마트 기기 시장의 확대로 인해 올해부터는 ‘스마트 모바일 디자인콘’ 으로 개명, 급변하는 스마트 휴대형 기기들의 기본 설계와 기능에 관한 통합적인 솔루션을 논의 하게 된다.

특히, LG디스플레이는 이번 세미나에서 AMOLED 대비 실소비전력이 낮고, 고해상도 구현이 가능한 스마트폰용 AH-IPS 디스플레이의 장점에 대해 소개한다. 더불어 세미나에 참석한 전문가 집단을 대상으로 데모 시연을 함으로써 그 우수성을 입증할 예정이다.

스웨덴의 모바일 이미징 솔루션 업체인 스칼라도도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이미지 촬영 및 검색, 편집을 완벽하게 처리하는 이미징 캡쳐 기술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한편 미국의 터치스크린 솔루션 전문업체인 싸이프레스는 스마트 기기 터치 스크린에서 디스플레이 노이즈 없이 최대 응답 속도를 구현할 수 있는 기술을 데모와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의 프로그래밍 코딩방식이 아닌 GUI 방식의 디자인도구로 앱을 제작할 수 있는 기술을 세계 최초로 개발한 원더풀 소프트의 신 기술 시연 및 활용 전략도 소개된다.

아이티컨퍼런스의 김홍덕 대표는 “스마트 기기에서 소프트웨어 설계가 화두로 떠오르고 있지만 디스플레이 소비 전력과 해상도, 모바일 오디오 등 하드웨어적 핵심 기술도 통합적으로 다룸으로써 설계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세미나를 기획했다” 며 “본 세미나를 통해 일방적으로 듣는 세미나에서 한 단계 나아가 참석자들이 직접 기술 시연에 대해 피드백 하고 네트워킹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 7회 스마트 모바일 디자인 솔루션 및 시장 분석 세미나 참석자들에게는 소정의 경품이 제공되며 세미나 등록 관련 자세한 문의는 www.it-conference.net 를 참고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t-conference.net

연락처

홍보대행 세미컴
김지희
02-3473-6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