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사랑나눔문화 실천에 앞장

- 허닭 CEO 허경환, 제2회 대한민국 사랑나눔대축제 참여

서울--(뉴스와이어)--개그맨 허경환이 서울사랑의열매와 함께 제2회 대한민국 나눔문화 대축제에 참가하여 나눔실천에 앞장섰다.

평소 닭가슴살 쇼핑몰 허닭을 운영하며 수익금 중 일부를 서울사랑의열매의 ‘착한가게’ 캠페인에 기부해온 허경환은 10월 8~9일 양일간 개최되는 ‘제2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에 참가하여, 축제 참가자들에게 ‘착한가게’ 캠페인을 소개하고 허닭의 상품도 시식회를 통해 알리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허경환은 직접 현장에 나와 허닭 닭가슴살 시식회와 팬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대단한 열의로 행사를 이끌었다. 건강하고 맛있는 닭가슴살을 먹고 소비자들의 직접적인 평가를 듣는 시간으로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의견을 듣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서울사랑의열매 관계자는 “평소에도 착한가게 캠페인 참여로 수익금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고 있는 ‘허닭’이 이번 나눔문화 대축제에서 여러 이웃에게 다시 한번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허경환 대표의 사업 번창의 비결은 바로 ‘여러 사람을 위한 나눔’일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허닭 관계자는 “그동안 지진피해로 고통받는 일본돕기에 ‘사랑의 빛 보내기’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등 활발한 나눔 활동을 추진해 온 허경환 대표는 나눔대축제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나눔을 실천했다”고 전하며, “나눔문화가 대한민국 방방곡곡에 전해졌으면 한다”고 바램을 전했다.

한편, 우리사회 나눔을 한자리에서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제2회 대한민국 나눔대축제는 “대한민국 나눔의 심장이 뜁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으며, 서울 올림픽공원을 포함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5대 광역시에서 동시에 개최되었다.

서울사랑의열매의 ‘착한가게’ 캠페인은 자영업을 운영하시는 분들이 매출액의 일정액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나눔 캠페인이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플래너 한영준
070-4012-790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