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고릴라 ‘스타채널’, 10월의 스타는 소녀시대…하루종일 한달내내 소녀시대 무한반복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1-10-10 15:10
서울--(뉴스와이어)--팬들이 원하던 바로 그 서비스, SBS고릴라 ‘스타채널’ 10월의 주인공은 바로 소녀시대!

내가 좋아하는 스타의 영상을 24시간 한달 내내 볼 수 있는 SBS고릴라 <스타채널> 10월의 스타는, 국내를 넘어서 일본에서까지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걸그룹 ‘소녀시대’가 선정되어 지난 4일부터 방송이 시작됐다.

SBS고릴라 베스트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스타채널>은 지난 8월 처음 개설되자마자 팬심을 정확히 공략한 서비스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지난 8월의 스타는 2PM과 동방신기, 9월의 스타는 빅뱅이었으며, 이번달은 SBS고릴라 공감로그를 통해 네티즌들이 가장 많이 요청해 온 소녀시대가 이달의 스타로 선정되었다. 스타채널의 주인공을 결정하는 이러한 ‘네티즌 직접 선정 방식’은 네티즌들에게 온전한 권리를 주어주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10월의 스타로 선정된 소녀시대(윤아, 수영, 효연, 유리, 태연, 제시카, 티파티, 써니, 서현)가 출연한 SBS방송프로그램 (‘김정은의 초콜릿’, ‘절친노트3’, ‘런닝맨’, ‘SBS가요대전’, ‘SBS인기가요’, ‘강심장’ 등) 영상들은 하루 24시간, 10월 한달 내내 방영된다.

네티즌들은 SBS고릴라 공감로그를 통해 “드디어, 걸그룹이 스타채널을 점령했군요! 열심히 투표한 보람이 있어요. 야호!”, “10월 한 달내내 소녀시대를 볼 수 있다니, 날씨는 추워도 마음만은 훈훈할 듯~”, “소녀시대 팬들, 공감로그에서 수다 한판 해요~” 등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내가 원하는 스타를 하루종일 한달내내 보고싶다면, SBS고릴라 공감로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가장 많은 요청을 받은 스타는 10월의 스타 소녀시대처럼, 다음 달 <스타채널>의 주인공이 된다. 원하는 스타를 신청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스타벅스 모바일쿠폰 등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SBS고릴라 <스타채널>은 지난 8월 2PM을 시작으로, 8월 22일부터는 동방신기 채널도 개설되었으며, 9월에는 빅뱅을 주인공으로 한 스타채널을 오픈해왔다. SBS고릴라는 SBS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관련 이벤트 페이지(http://gorealra.sbs.co.kr/g3/web/starChannel.jsp)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