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콜투게더와 영상회의 유통망 계약 체결

- 회의장비 전문업체와의 협업을 통한 국내 유통망 강화 및 시장 다각화 전개

- 지속적인 파트너십 강화 프로그램으로 국내 영상회의 시장 확대에 이바지 할 것

뉴스 제공
라이프사이즈
2011-10-11 10:11
서울--(뉴스와이어)--로지텍의 영상회의 사업부인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지사장 한석호, www.lifesize.co.kr, 이하 라이프사이즈)는 오늘, 콜투게더와 자사의 영상회의 유통망 계약을 맺고 영업 및 유통 채널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계약 체결로 한층 강화된 유통망을 통해 시장을 다각화 하고, 고객에게 보다 최적화된 영상회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최근 정부 부처와 기업에서는 대면회의에 소요되는 비용과 시간 절감 등 업무 효율성의 극대화를 위해 스마트 워크 도입을 확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각 부처의 영상회의 활용도가 늘고 있어 라이프사이즈는 자사의 특화된 HD 영상회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콜투게더의 강력한 유통망을 통해 보다 유연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안한다는 전략이다.

콜투게더는 지난 10여 년간 음성회의를 포함한 다양한 컨퍼런싱 솔루션을 국내에 공급하며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 콜투게더의 정영훈 이사는 “라이프사이즈의 업계 최고 영상회의 솔루션은 콜투게더의 탁월한 영업력과 만나 국내 영상회의 시장에 새 바람을 불어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라이프사이즈의 한석호 지사장은 “라이프사이즈는 그간 지속적인 파트너 확충 및 관계 강화를 통해 시장 다각화와 유통망을 확대해 왔다.”며, “향후에도 국내 영상회의 시장 확대를 위해 전략적인 영업플랜을 공유하고 파트너 교육을 통한 전문성 및 관계 강화 등 협력사와 돈독한 파트너십을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프사이즈는 지난 8월 두 차례에 걸쳐 고객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파트너 트레이닝’ 행사를 개최하는 등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fesize.com/ko

연락처

라이프사이즈
이정훈 차장
02-558-678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오정아 대리
02-6250-9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