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유엔사막화방지협약 총회 도넛 협찬

뉴스 제공
던킨도너츠
2011-10-11 10:13
서울--(뉴스와이어)--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경상남도 창원에서 열리는 ‘유엔사막화방지협약(UNCCD) 제 10차 총회’에 도넛을 지원한다.

던킨도너츠는 10월 10일부터 21일까지 ‘유엔사막화방지협약(UNCCD) 제10차 총회’ 본 행사가 열리는 기간 동안 창원컨벤션센터 로비에서 매일 1,000개씩 총 1만개의 도넛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총회 기간 중 194개 참가국의 정부대표, 관련 국제기구 등 총회에 참여하는 사람은 누구나 도넛을 맛볼 수 있다.

한편 ‘유엔사막화방지협약(UNCCD) 제10차 총회’는 아시아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행사로 한국은 아시아의 사막화와 황사 문제에 대한 국제적 관심과 지원을 촉구하는 등 의장국으로서의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고 있다.

이번 UNCCD 도넛 협찬은 던킨도너츠가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환경운동의 일환으로 마련했다. 던킨도너츠는 2009년 10월부터 환경부와 함께 실시하는 1회용 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에 동참해 소비자의 환경운동 실천을 독려하고 있다. 올해 7월에는 자체적으로 나만의 화분 가꾸기 등을 진행하며 소비자에게 우리밀싹 배양토팩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지원 역시 녹색성장 주도 국가로서의 대한민국을 기념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지구환경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녹색성장을 주도하는 대한민국 국격이 한층 높아지길 기대하며 환경 문제에 앞장서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마음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unkindonuts.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Grape PR & Consulting
나귀주
070-4366-2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