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 코리아, 디자인 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1-10-11 10:23
용인--(뉴스와이어)--호주 40 여년의 역사를 지닌 자동차 윈도우 틴팅(일명 자동차 선팅) 및 건물선팅, 내 외장 토털 서비스를 표방하는 (주)틴트어카 코리아(대표 정수희 www.tintacar.co.kr)는 브랜드 홍보 및 인지도 확산과 더불어 새롭고 참신한 디자인과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틴트어카를 디자인 하라!” 라는 주제로 2011년 11월 30일까지 공모되는 틴트어카 디자인 공모전은 연령제한이 없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공모분야는 브랜드관련 디자인, 틴팅 제품 관련 디자인(각 제품별 선택 디자인 응모 가능) 및 케미컬 제품(X -PACK)과 관련한 디자인 부분으로 응모자가 자유롭게 선택해 3점 이하로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디자인 공모전은 총 3가지 부분으로 선택 또는 전부 응모 가능하며, 작품은 로고 디자인, 심볼, 캐릭터, 포스터, 광고 손 그림 등 어떠한 형태로든 가능하다.

(주)틴트어카 코리아 디자인 공모전 “틴트어카를 디자인 하라!”의 심사기준은 창의성, 메시지 가독성, 활용 가능성 등으로, 최우수상(1점)은 300만원 상당의 차량 무료 시공을 받게 되며, 잡지광고, 홈페이지 등 마케팅 전반에 사용될 계획이다.

또한 우수상(1점)은 150만원 상당의 차량 무료 시공, 장려상(1점)은 80만원 상당의 차량 무료 시공 혜택이 주어진다.

(주)틴트어카 코리아 정수희 대표는 많은 일반인들의 참신하고 자유로운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작품들이 많았으면 좋겠다고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공모전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수상자 발표는 오는 2011년 12월 9일에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tintacar.co.kr) 및 http://cafe.naver.com/tintacarkorea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http://cafe.naver.com/tintacarkorea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정란수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