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장마 마케팅 시작

뉴스 제공
갤러리아백화점
2005-06-14 11:21
서울--(뉴스와이어)--이달 하순부터 장마가 시작될 것이라는 전망에 따라 갤러리아백화점은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되기 전에 장마를 대비한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장마철을 대비한 레인 마케팅으로 비가 오는 날 할인 혜택을 준다거나, 장마철에 유용한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준비했다.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은 본격적인 장마시즌이 되기 전, 자동차가 상하기 쉬운 장마를 대비하여 고객들의 자동차를 무상으로 점검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6월17일(금)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수원점 여성전용 주차장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데, 당일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면 금액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워셔액 보충, 오일 보충 등 소모품 교환 및 차량 안전점검을 해 준다. (단, 현장에서 자동차 수리 업무는 진행되지 않는다.)

장마가 시작되는 하순경에는 장마용품을 증정하는 ‘장마철 해피 서비스- 장마 대비 용품을 드립니다.’행사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과 천안점, 콩코스점는 6월24일(금)부터 26일(일)까지 당일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제습제 세트(3P)’와 ‘아동용 우산’ 중 한 가지를 선택 증정하는 장마 마케팅을 전개한다. 점포별로 하루 선착순 100명 씩 제습제 50개, 아동용 우산 50개 씩 증정하며, 3일 간 총 300명의 고객에게 장마용품을 증정한다. (증정기준: 1일 1인 1회 한해서 증정)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 식품매장에서는 비가 오면 특별 할인 혜택을 드리는 행사를 진행한다. 비가 오면 많이 찾는 식재료와 제습제 품목에 대해서 당일 판매가에서 30% 할인해 준다. 6월 17일부터 23일까지 기간 중 비가 오면 전, 부침개 재료인 부추, 애호박, 쪽파, 고추와 매운탕용 생선인 대구, 생태, 우럭, 꽃게, 그리고 제습제인 옥시 물먹는 하마(3入), 물먹는 하마슬림(400ml)를 당일 판매가에서 30% 할인 해준다. 이번 행사 이후에도 장마철 기간 중 비가 오는 날에는 품목을 바꿔가면서 30% 할인 혜택을 드리는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galleria.co.kr

연락처

추은영OFFICE : 410-7045